Quantcast

‘썸바디 2’ 코코소리 김소리, 송재엽 직진 고백에 눈물…‘최종커플까지 성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김소리가 송재엽의 마음을 받아들이며 최종커플에 성공했다. 

지난해 12월 방송된 Mnet ‘썸바디2’에서는 송재엽이 김소리에게 속마음을 털어놨다. 

귀엽게 인사를 건넨 송재엽은 쉽게 말을 잇지 못했다. 그는 “소리야 너랑 만났을 때 생각하면 너랑 장도 보고 스쿠터 데이트도 하고 그랬었지”라며 추억을 회상했다. 

이어 “항상 너는 내 옆에서 나를 지켜주는 사람인 것 같은 기분이 들었거든. 항상 묵묵히 말없이 서있는 존재였던 것 같아. 그런데 너와 단 둘이 데이트를 하게됐을 때 혼란스럽더라고. 너무나 큰 힘이 됐고, 즐거웠고 진심으로 고마워”라고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Mnet ‘썸바디2’ 캡처

송재엽의 마지막 이야기는 무엇일까. 그는 “소리야 너한테 이제 확신을 주려고해. 처음에 네가 내 눈에 들어왔을 때를 생각했을 때는 청평 때였던 것 같아. 정말 꿈 같았었고, 좋은 곳에 데리고 가줘서 많은 힐링이 됐던 것 같아. 나도 너한테 용기를 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너와 함께 썸 뮤비를 찍고 싶었어. 그리고 지금은 앞으로도 너와 함께 많은 걸 해 보고 싶어”라며 용기내 고백했다. 

송재엽의 진심 어린 마음에 김소리는 흐르는 눈물을 감추지 못해 결과에 더욱 궁금증을 더했다. 강정무와 송재엽의 고백을 동시에 받은 김소리는 결국 송재엽을 선택했고, 두 사람은 최종커플에 성공했다. 

김소리와 송재엽이 함께한 ‘썸바디 2’는 지난달 20일 종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