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피에스타 출신 예지, 유튜브 채널 오픈…새해인사로 전한 근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Mnet 서바이벌 '언프리티 랩스타2'에 출연해 주목받았던 피에스타 출신 예지가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지난달 31일 예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예지 YEZI'를 오픈하며 2020년 새해 인사를 전했다.

예지는 "벌써 한 해가 지나고 새해가 밝았는데요.올 한 해도 건강하시길 바랄게요.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지금까지 예지였습니다"라며 밝은 모습으로 인사했다.

유튜브 채널 '예지 YEZI' 캡쳐

올해 나이 27세인 예지는 2012년 9월 피에스타 ‘비스타(VISTA)’로 데뷔해 팀에서 메인래퍼와 서브보컬을 맡았다. 

데뷔 전 아이유와 '달빛바다'를 선보이며 아이유 동생 그룹으로 얼굴을 알린 피에스타는 2018년 5월 전속계약이 만료됐고 예지를 포함한 피에스타 멤버 재이,린지,혜미는 각자의 길을 떠났다.

과거 방송된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에서 예지는 독보적인 존재감과 뛰어난 랩 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세미 파이널 무대에서 데뷔 4년차가 되기까지의 힘든 무명 생활을 이야기하던 예지는 한해와 함께 '함부로 해 줘'를 선보였다. 

비록 트루디에게 압도적인 표차로 파이널 진출에 실패했지만 이 프로그램으로 예지는 '미친개', '갓예지' 등 여러 별명을 얻으며 랩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후  미친개 (Feat. San E)’, ‘사이다’, ‘아낙수나문 (Anck Su Namum)’, 드라마 OST 참여는 물론  JTBC ‘힙합의 민족 2’ 등 다양한 음악 활동과 예능에 출연하며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해 랩과 보컬, 퍼포먼스 삼박자를 고루 갖춘 면모를 뽐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