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산슬(유재석)-펭수, 러브콜→‘놀면 뭐하니?’로 만남 성사…오는 4일 방송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고 있는 유산슬(유재석)이 펭수와 만났다. 

2일 ‘놀면 뭐하니?’ 김태호PD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산슬×펭수 펭하!! 2020 경자년 새해 계획도 같은 "2019년 올해의 인물"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산슬은 펭수와 함께 자리에 앉아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환하게 웃고 있는 이들의 모습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유산슬 펭수 대박 그자체”, “만났네요 ㅋㅋㅋㅋ 재밌겠다”, “비하인드 영상 같은거 찍었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태호PD 인스타그램
김태호PD 인스타그램

앞서 '2019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펭수가 유산슬을 언급한 바 있다. 유산슬 역시 1집 굿바이 콘서트 기자간담회 당시 펭수를 언급하며 “굉장히 좋아하는 캐릭터고, 꼭 만나보고 싶다"고 러브콜을 보냈다. 

이에 이날 MBC 측은 톱스타뉴스에 “펭수가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유산슬과 만남을 갖는 게 맞다”고 밝혔다. 펭수와 유산슬의 만남은 오는 4일 방송될 예정이다.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9분 MBC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