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오는 8일 만기전역…팬들 위한 미니팬미팅 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가 군생활을 마치고 팬들의 품으로 돌아온다. 

2일 인피니트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018년 5월 14일 육군 22사단으로 입대했던 인피니트 김성규가 1월 8일(수) 만기전역한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이날 성규의 전역식에서는 팬들과 함께하는 미니 팬미팅이 예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성규는 지난 2010년 Mnet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로 처음 데뷔했다. 이후 ‘Nothing's Over’, ‘내꺼하자’, ‘추격자’, ‘태풍’ 등을 발매하며 대세 그룹으로 성장해갔다.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뿐만 아니라 성규는 미니 1집 ‘Another M’와 미니앨범 2집 ‘27’, 정규앨범 ‘10 stories' 등을 발매하며 솔로로서 역량을 보인 바 있다. 

성규는 지난 2018년 5월 14일 육군 22사단 신병교육대대로 현역 입대했다. 군 복무 중 성규는 군뮤지컬 ‘신흥무관학교’와 ‘귀환’ 등에 출연하며 관객들과 만남을 가지기도 했다. 특히 성규는 군뮤지컬 '귀환'에서 동료 이성열을 만나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성규 제대 실감 안난다”, “미니팬미팅 한다니까 성규 전역 진짜 실감 확나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현재 인피니트는 엘(김명수)를 제외한 모든 멤버가 군복무를 하고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