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내 지연아, 사랑해”…‘녹두꽃’ 조정석, 최우수상 수상 후 거미 향한 애정 가득 소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조정석이 아내 거미를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지난해 12월 31일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개최된 ‘2019 SBS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녹두꽃’의 주역 조정석이 중편드라마 최우수연기상의 주인공이 됐다. 

조정석은 “너무 감사합니다. 제일 먼저 저희 녹두꽃이라는 드라마를 시청해주시고,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을 드리고싶습니다. 굉장히 유의미한 한 시대를 담았던 드라마를 만난 게 개인적으로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그 작품으로 이런 큰 상을 받게돼서 뭐랄까 더할나위없이 기쁘고 행복합니다”라고 말했다. 

‘2019 SBS 연기대상’ 캡처

이어 “올해 2월 말부터 7월까지 6개월정도 그 시간들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소중한 시간이었는데 한예리 씨 수상소감을 듣는데 울컥하더라. 저 분들을 보면 가슴이 뭉클함이 느껴지는 이유가 드라마를 하면서 연기였지만 동학농민운동, 전봉준 장군처럼 학창시절 국사 시간에 들어서 익숙했던 그 시대의 이야기를 담았기때문에 살아본 것 같은 느낌이었다. 그러면서 가슴 깊이 뜨겁게 올라왔던 열정, 저분들과 울고 웃어서 더 뜻깊은 것 같다”라며 남다른 애정을 내비쳤다. 

조정석은 “얼마 전에 생일이었는데 선물을 받은 기분이다. 지금 타 드라마 촬영 중인데 끊임없이 서포트해주시는 팬들 너무 감사합니다”라며 고마운 사람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쑥스러운듯한 얼굴을 보인 그는 “마지막으로 공식적인 석상에서 이런 이야기 안 하는데 자기 일도 바쁘고, 연말콘서트때문에 바쁜데 저를 뒷바라지해준 아내 지연아 많이 쑥스러운데 사랑해”라고 말해 장내를 훈훈하게 물들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