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대인디씬' 라이너스의 담요, 비연예인 나이 4살 연상과 2월 결혼…품절녀 합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가수 라이너스의 담요(연진)가 2월 품절녀가 된다.

2일 OSEN에 따르면 라이너스의 담요 연진이 2월 23일 서울의 한 성당에서 직장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는 사실을 보도했다.

예비신랑은 4살 연상으로 두 사람은 성당에서 성가대 활동을 하며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고, 1년여의 교제 끝에 화촉을 밝히게 됐다.

두 사람은 음악이라는 공통 관심사를 통해 서로 호감을 갖고 사랑을 키워왔다.

라이너스의 담요와 예비 신랑과의 만남에 대해 "내가 명동성당에서 성가대에 들어간 게 지난해 여름이었다. 1년 조금 넘게 교제하고 결혼하게 됐다. 성가대 활동을 하면서 서로 호감을 느꼈고, 자연스럽게 연인이 됐다"라고 전했다.

라이너스의  담요 연진 / 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
라이너스의 담요 연진 / 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

이어 "내가 음악을 하고 있으니까 성가대 활동 중 일반 사람들이 노래하기 힘들어 하는 부분을 도와주고 그랬다"라며 예비 신랑에게도 노래를 가르쳐주기 시작하며 친해지게 됐다고 회상했다.

현재 결혼 준비에 한창인 그는 예비 신랑의 든든한 지지 속에서 결혼 후에도 활발한 음악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연진은 "결혼 후에도 커리어를 가지고 사는 게 좋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그는 6~7월 상반기에서 하반기 넘어갈 즈음에 정규앨범을 낼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연진은 "아무래도 나이가 있는 상태에서 결혼하다 보니까 기대보다는 현실적인 부분이 더 눈에 많이 보이는 것 같다. '서로 배려하면서 살아야겠다. 잘 참아야겠다'라는 생각이 많이 든다"며 "아무래도 나이가 있는 상태에서 결혼하다 보니까 2세에 대한 계획도 있긴 하다"고 생각을 드러냈다.

한편 라이너스의 담요는 지난 2001년 결성된 이후, 2003년 'Semester'를 발표하며 데뷔했다. 특히 홍대클럽인디씬 1세대 출신이자 힐링 뮤직의 원조격인 뮤지션으로 탄탄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보컬과 키보드를 맡고 있는 연진을 주축으로 원맨밴드로 재편된 이후 꾸준한 음악 활동을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