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봉영식 ♥’ 모델 박영선, “결혼식 초대받을 나이 지나”…이혼 후 축의금만 전하게 된 사연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모델 박영선이 이혼 후 결혼식 참석을 꺼리게 된다고 이야기했다.

지난 2일 방송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우다사)에서는 신년특집으로 지인들과 시간을 가진 박은혜-박영선-김경란-호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은혜는 “내 이혼 기사가 보도된 후에 결혼식에 가야 하나 고민이 됐다. 왜냐하면 나한테 모든 사람이 미안해할 것 같았다. 처음에는 나도 당연히 축하해주러 가야하지만, 먼저 연락하지 않았다. 그런데 연락이 와서 좀 그랬다”라며 지인에게 고마움과 미안함을 느꼈던 일화를 털어놨다.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캡처

당시 결혼식의 사회를 봤던 박은혜의 절친한 친구 토니안은 “너를 보는데 표정이 만감이 교차하는 느낌? 보고는 있는데 네가 어떤 느낌인지 모르겠더라. 생각이 많아 보였다”라고 말했다. 

신동엽은 “이혼을 하면 결혼식을 참석하는 게 그렇게까지 눈치가 보이나?”라며 의외라는 반응을 보였고, 박영선은 “나는 한 번도 안 갔다. 이혼한 다음에 나이대가 결혼식을 갈 나이는 아니지만, 가끔 누가 초대하면 축의금만 보내고 스스로 못 나타난다. 혹시나 재수 없다고 이야기할까 봐”라며 소심한 모습을 보였다. 

호란 역시 결혼식 축가 제안을 받아도 또 한 번 묻게 된다고 털어놨고, 박은혜는 “혹시 헤어지게 되면 ‘나를 탓하게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든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박영선은 모델로 올해 나이 52세다. 1993년 한국모델 베스트 대상을 수상하는 등 90년대 활발하게 활동한 박영선은 지난 2004년 전 남편과 결혼해 미국에서 생활했다. 그의 전남편은 재미교포로 직업은 펀드매니저로 두 사람은 슬하에 아들 1명을 두고 있다. 이혼 이유(사유)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 없으며 현재 아들은 전남편과 거주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