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나는 자연인이다' 오성근의 일상은?…'자연에서 완성한 짜장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나는 자연인이다’에 출연한 자연인 오성근씨의 일상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N '나는 자연인이다'에서는 행복한 산골 느림보 오성근씨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내기에 진 이승윤이 "내기는 내기니까 (요리를 하겠다)"고 말하자 자연인 오성근씨는 "요리를 못 할 것 같다. 맛없으면 어떻게 하냐"고 불신이 시선을 보냈다.

이날 자연인이 도전한 음식은 짜장밥. 이는 만들기가 간단해 자주 해먹는 음식으로 예전에 돈이 없어서 짜장밥을 먹고 다닐 때가 생각이 난다고 밝혔다.

MBN '나는 자연인이다' 방송 캡처

먼저 파 기름을 내고 햄과 채소를 넣고 기름과 함께 볶는다. 이어 춘장을 넣고 몇 번 저어주면 짜장밥이 완성된다.

하지만 다소 어설픈 이승윤의 모습에 오성근씨는 "승윤씨 집에서 요리 한 번도 안 해봤죠"라고 말하며 웍을 건네받았다.

고기가 없음에도 완성된 먹음직한 비주얼이 이승윤은 "산에서 짜장밥을 다 먹어본다"고 감탄했다.

한편, MBN '나는 자연인이다'는 자연으로 돌아가고 싶어 하는 현대인들에게 힐링과 참된 행복의 의미를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돼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