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20 골든디스크’, 4일-5일 시상자 라인업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제34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에는 국내 최고의 배우들도 함께해 고척 스카이돔을 밝게 빛낸다.

K팝 스타들의 1년을 돌아보는 자리를 축하하기 위해 배우들이 발걸음을 공연장으로 옮긴다. 정우성, 김태희, 김남길 등 국내 최고의 배우들이 바쁜 시간을 쪼개 K팝 아티스트를 축하한다.

대세의 대세의 대세들이 모두 모이는 ‘제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은 1월 4일(디지털음원부문)과 5일(음반 부문)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첫날 진행은 이다희, 성시경이 맡고 둘째날은 박소담, 이승기가 이끈다. 시상식은 JTBC, JTBC2, JTBC4에서 생중계된다.

골든디스크
골든디스크

# DAY 1

2019년 SBS ‘열혈사제’로 신드롬급의 인기를 끌었던 김남길이 좀처럼 볼 수 없었던 가요 시상식에 모습을 드러낸다. 김남길은 첫날 대상 시상으로 권위있는 시상식에 무게감을 더한다. 유독 상복이 많았던 김남길은 2019년을 돌이키며 최고 가수에게 상을 건넨다. 

SBS ‘앨리스’로 복귀를 앞둔 주원은 공식석상으로는 처음 골든디스크에 얼굴을 비춘다. 드라마 촬영으로 한창 바쁘지만 기꺼이 시간을 내줬다. 

SBS ‘집사부일체’ 원년 멤버 이상윤과 새롭게 합류한 신성록도 나란히 발걸음하며, 예능 블루칩 김선호도 온다. 연극 ‘메모리 인 드림’ 공연을 끝내고 곧바로 고척돔으로 향해 K팝 아티스트들과 시간을 즐긴다.

여배우들의 드레스 맵시도 눈여겨 볼 만하다. 할리우드 진출을 앞둔 한예리와 김은숙 작가의 신작 SBS ‘더 킹’ 주연으로 출연한 정은채가 시상 무대에 선다. 또한 KBS2 ‘녹두전’에서 활약한 김소현과 패션 워너비 고준희, 20대 여배우 드라마 섭외 1순위인 이세영도 함께한다. 

MBC ‘하자있는 인간들’에 출연 중인 안재현 또한 기꺼이 시상을 허락했고, 올해 최고의 대세로 거듭난 이재욱이 가장 첫 시상을 책임진다.

# DAY 2

영화 ‘증인’으로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대상과 청룡영화상 남우주연상의 주인공 정우성이 둘째날 대상 시상자로 무대에 오른다. 이름만으로 주는 무게감은 그 어느 시상식에서 보지 못 했던 아우라를 풍기기 충분하다. 

5년만에 tvN ‘하이바이, 마마!’로 복귀하는 국가대표 미인 김태희가 결혼과 두 번의 출산 후 처음으로 브라운관을 통해 얼굴을 드러낸다. 최근 변하지 않는 절대 미모로 화제를 모았던 만큼 이번에도 등장만으로 화제 예감이다. 

JTBC ‘나의 나라’에서 선 굵은 연기를 보여준 장혁도 함께 한다. 좀처럼 가요 시상식에 나오지 않았기에 기대감이 더 크다. 무슨 옷을 입혀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한예슬도 우월한 피지컬로 무대를 꽉 채운다.

전역 후 KBS2 ‘동백꽃 필 무렵’으로 완벽한 복귀에 성공한 강하늘도 시간을 내줬다. 연극 ‘환상동화’로 바쁜 겨울을 보내고 있지만 흥겨운 K팝 축제에 함께 어울린다. 

JTBC ‘SKY 캐슬’과 ‘삼시세끼’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 윤세아는 가요 시상식에 첫 등장하며,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로 찾아올 서강준도 골든디스크와 인연을 이어간다. 

2019년 가장 밝게 빛났던 신성으로 꼽히는 장기용과 장동윤도 남다른 수트 차림으로 여심을 저격한다. 160여 만 구독자를 확보하며 2019년 최고의 캐릭터인 펭수도 시상식을 찾아온다. 특히 펭수는 EBS 연습생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해 관심이 쏠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