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 650회, “리빙레전드예요, 킹 갓” 김희철X페이커 성공한 덕후의 참모습! 우주대스타의 수줍은 팬심 공개 ...프로게이머 ‘페이커 연봉’에 대한 무수한 소문의 정체는?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1일 방영 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는 ‘올해도 잘 될 거야, 아마두!’ 특집으로 김희철, 페이커, 김소현, 정샘물이 출연했다. 스페셜 MC로는 초통령 유투버 ‘도티’가 함께했다. 김희철은 토크쇼부터 버라이어티, 관찰 예능까지 방송가를 종횡무진하는 자타공인 원탑 예능돌이라 불린다. 그는 데뷔 이후 16년 동안 논란이 전무했던 ‘청정 연예인’으로 오프닝에서 소개되었다. 그를 보자마자 김구라는 “양준일 씨 옛날 느낌 많이 나네”라고 말하며, 요새 한창 온라인 탑골공원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로, ‘탑골 GD’라는 별칭이 붙었다.

페이커는 게임 하나로 세계를 제패한 프로게이머로, BTS(방탄소년단), 손흥민 선수와도 어깨를 나란히 하는 유명인사이다. 페이커의 본명은 이상혁으로, 나이는 25세(1996년생)이다. 그는 ‘e-스포츠 계의 메시’로도 불리며, 연봉이 50-60억이라는 소문이 있다. 과연 오늘 방송에서 이 소문에 대한 진실이 밝혀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MBC예능 ‘라디오스타’ 방송 캡쳐
MBC예능 ‘라디오스타’ 방송 캡쳐

뮤지컬 배우 김소현은 집안이 전부 서울대학교 출신으로, 현재 8살 연하의 남편 손준호 그리고 아들과 함께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 남편 손준호도 그녀와 마찬가지로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이다. 마지막 게스트는 정샘물로, 전지현, 탕웨이, 김태희, 김희선 등 내로라하는 유명 여배우들이 사랑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이다. 일명 ‘죽은 미모’도 심폐소생 시켜, 뷰티계의 ‘다이아몬드 손’이라 불린다고 한다. 이날 방송에서 업계 최고를 자랑하는 네 사람의 불꽃 튀기는 신경전이 기대된다.

김희철은 오늘 방송을 위해 일전에 계획되어 있었던 일정도 취소하고 출연했다고 깜짝 고백을 했다. 김희철은 출연 이유로 ‘프로게이머 페이커’를 꼽으며, 게임 덕후 다운 면모를 보였다. 촬영 당일이 크리스마스 임에도 불구하고 그는 전부를 뒤로하고 페이커를 만나기 위해 달려왔다. 김희철은 “저 지금 너무 떨려서 왼편을 못 보겠어요”라고 말하며, ‘우주대스타 김희철’의 여태까지 모습과 상반된 색다른 모습을 보였다.

심지어 그는 촬영 시작 10분 전, 짧게 ‘셀프캠’ 홍보 영상을 찍을 때도 연신 페이커를 보며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아무리 우주대스타라고 할지라도, 김희철 역시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여느 팬 못지않은 수줍은 모습을 보였다. 김희철은 “진짜 게임하는 분들한테는, 진짜로”라고 말하며 계속 감탄을 했고, 그 말을 듣던 도티는 “리빙레전드예요, 정말. 킹 갓”이라고 말하며 동의했다.

MBC 예능 ‘라디오스타’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진행자로는 김국진과 김구라, 안영미가 있으며, 매회 새롭게 출연하는 게스트들과의 이야기로 알찬 시간들을 채워나간다. 본 방송은 매주 수요일 저녁 11시 5분에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