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편스토랑’ 진세연, 혼밥 고기 먹방 도전 “너무 맛있어서 화 나는 맛”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편스토랑’ 진세연이 혼밥 최고레벨 고기 먹방에 도전한다.

오는 3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우리 돼지’를 주제로 한 편셰프들의 메뉴대결 최종편이 공개된다. 1대 이경규 마장면, 2대 돈스파이크 돈스파이(미트파이)에 이어 어떤 편셰프의 어떤 메뉴가 3대 출시 영광을 거머쥘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진세연은 ‘편스토랑’에서 꾸준히 성장하는 요리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꾸미지 않아도 눈부신 미모와 반전되는 소탈한 매력까지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3일 방송되는 ‘편스토랑’에서도 진세연의 반전 털털 매력이 공개된다.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날 진세연은 ‘우리 돼지’라는 주제에 맞는 메뉴개발을 위해 혼자 고기 맛집을 찾았다. 소문난 맛집인 만큼, 이미 식당 안에는 점심식사를 하러 온 직장인들로 가득했다. 자리를 잡은 진세연은 혼자임에도 불구하고 거침 없이 “말이고기 2인분, 된장찌개 2인분 주세요”라고 주문했다.

이어 진세연은 직접 가져온 셀카봉을 꺼내 SNS 라이브를 켰다.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오자 진세연은 먹방을 시작했다. 진세연은 “너무 맛있어서 화가 나는 맛이다”라고 감탄하며 말이고기 2인분과 밥까지 뚝딱 비웠다. 또 팬들과 유쾌한 소통을 하며 SNS 라이브를 마쳤다.

드라마 속 예쁜 진세연의 소탈하고 털털한 일상, 혼밥 최고 레벨인 고기 먹기까지 망설임 없이 도전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진세연의 모습에 ‘신상출시 편스토랑’ 스튜디오 식구들은 “반전이다”, “야무지게 잘 먹는다”며 감탄을 쏟아냈다. 한편 진세연은 이날 먹은 말이고기에서 힌트를 얻어 ‘우리 돼지’ 최종메뉴를 완성했다고 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털털해서 더 사랑스러운 진세연의 군침 도는 혼밥 먹방, 일취월장하는 요리실력으로 매번 놀라움을 안겨주는 진세연의 세 번째 최종메뉴는 3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되는 KBS2‘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