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라마 스테이지-남편한테 김희선이 생겼어요’ 류현경-오정세-김환희, 환상의 호흡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드라마 스테이지 2020’의 여섯번째 기대작 ‘남편한테 김희선이 생겼어요’가 남다른 관전포인트를 전격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tvN ‘드라마 스테이지-남편한테 김희선이 생겼어요’는 남편과 김희선이 바람을 피운다고 의심하게 된 아내가 맞바람 작전을 펼치는 이야기다. 김희선이라는 의문의 존재가 불러 일으킨 상황에 대처하는 가족들을 그린 드라마로 색다른 가족애와 개성 있는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류현경(최소해 역)과 오정세(김진묵 역)는 집안에 함께 있을 때 조차 눈을 마주치며 대화를 길게 이어가는 일은 지극히 드문 권태기 부부. 진정성 있는 연기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두 배우가 이번 단막극을 통해 결혼 8년차 권태기 부부의 현실을 리얼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tvN ‘드라마 스테이지-남편한테 김희선이 생겼어요’
tvN ‘드라마 스테이지-남편한테 김희선이 생겼어요’

그러던 어느 날부터 오정세가 어울리지 않는 로맨틱한 멘트와 꽃다발을 선물하는 등 갑자기 달라진 모습을 보이자 류현경은 여자의 직감은 무섭다며 ‘남편이 바람을 피운다’고 잠정 결론을 내려버린다. 이후 천신만고 끝에 남편의 핸드폰 비밀번호를 알아낸 후 남편이 김희선이란 이름을 가진 여자와 자주 통화하고 있는 증거를 포착하게 된다.

특히 남편의 바람을 확인한 다음 아내와 남편, 그리고 7살 딸 홍제이(김환희 역)의 각기 다른 대처법은 특별한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오정세가 바람을 피운다는 생각에 큰 상실감을 느낀 류현경은 엉뚱한 맞불 작전으로 자신도 바람을 피운다는 사실을 일부러 알리고 진솔한 대화를 하고자 한다. 

하지만 자신의 변화된 행동엔 관심도 없고 되려 앞으로 생활비 관리는 용돈을 받아쓰라는 통보마저 받게 되면서 계속된 갈등과 오해 끝에 이혼이라는 최악의 결과까지 다다르게 되는 것. 이에 딸 홍제이가 권태기 부부 두 사람의 관계 회복을 위해 직접 나서게 된다. 

7살 딸만이 그릴 수 있는 특별한 시선이 색다른 재미와 순수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과연 딸의 고군분투기로 권태기 부부 류현경과 오정세는 관계 회복을 할 수 있을지, 남편한테 걸려온 김희선 전화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이번 오펜 공모전을 통해 재기발랄한 단막극 ‘남편한테 김희선이 생겼어요’를 집필한 김주후 작가는 “소통의 부재가 낳은 작은 상황이 결국은 큰 파국이 되어 전체를 송두리째 흔들어 놓게 되는 상황으로 번지게 된다”며 “이 단막극을 통해 가정 내 진심 어린 관심과 사랑 가득한 대화가 꽃피우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새해 첫날 기발한 가족 단막극을 선보이는 소감을 덧붙였다.

tvN ‘드라마 스테이지-남편한테 김희선이 생겼어요’는 1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