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우아한 모녀’ 최명길, 정신요양원 김보미 만나러 가고 지수원과 마주치고 ‘경악’…김흥수-오채이가 차예련-이해우에게 ‘선전포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우아한 모녀’에서는 최명길이 요양원에게 김보미를 만나러 가고 지수원과 마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1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42회’에서 캐리 정(최명길-한미연)이 요양원에 설간호사(김보미)를 만나러가게 됐고 은하(지수원)과 마주치게 했다.

 

KBS2 ‘우아한 모녀’ 방송캡처
KBS2 ‘우아한 모녀’ 방송캡처

 

제니스(처예련-홍유라-한유진)가 제이그룹의 본부장으로 들어오고 해준(김명수)와 세라(오채이)는 감사를 받게 됐다. 해준은 세라(오채이)가 감사를 받게 되자 제니스의 사무실로 쳐들어가서 "3년 전부터 이걸 계획 했죠?"라고 말했고 제니스는 "오너일가 비리"라고 말했다.

그러자 해준(김흥수)은 분노하는 표정을 지었고 제니스는 복수극 이전에 보여줬던 애틋하면서도 달달한 분위기를 찾아볼 수 없는 두 사람이 대치를 했다. 재명은 이사들의 '오너리스크' 발언을 걱정하고 제니스에게 꼼짝도 못했다.

또한 재명은 내연녀에게서 낳은 자식에세 선물을 배달해 주려다가 모르고 집주소를 써서 택배기사가 아이용품을 배달하게 됐다. 윤경(조경숙)은 배달된 트램펄린을 보고 우리 집에 애가 없다고 했고 재명은 자신이 운동을 하기 위해서 주문했다고 거짓말을 했다.

세라(오채이)는 제조된 제품이 불량 판정을 받았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회사로 들이닥친 감사팀에 의해 조사를 받게 됐다. 세라는 "개발팀에 대한 감사가 들어왔다"라고 감사팀이 말하자 "누구 마음대로 감사냐?"라고 따졌고 지시한 사람이 제니스(차예련-홍유라-한유진)이라는말에 깜짝 놀랐다.

세라는 감사팀에게 심문을 받고 제니스를 찾아갔고 데니 정(이해우)의 저지를 받았다. 이어 제니스를 만나고 나온 해준에게 "오빠 여기 있어"라고 하며 제니스를 만나러 본부장을 만나러 들어갔다. 세라는 제니스를 만나서 "너 원래 남자 이용해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마녀 사냥식으로 사람잡냐?"라고 말했다.

그러자 제니스는 세라에게 "니가 나 엘리베이터에 가둔거. 니 엄마가 나 물고문 한거 모두 밝힐까?"라고 응수했다. 

또 세라는 "늙은 왕회장에 이어서 약혼자있는 남자에게 꼬리친거. 오빠가 너 아직도 좋아하는 줄 알지? 그렇다면 병이다라고 했고 제니스는 "나 네 오빠에게 관심없다"라고 비꼬지만 제니스 또한 복수의 칼을 갈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우아한 모녀’는 엄마(최명길)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차예련)와 그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른 멜로드라마이다. 

출연진은 최명길(정미애 역), 차예련(한유진 역), 김흥수(구해준 역), 김명수(구재명 역), 지수원(서은하 역), 이훈(홍인철 역), 조경숙(조윤경 역), 오채이(홍세라 역), 이해우(데니정)이 출연한다.

‘우아한 모녀’는 어수선 PD 연출, 오상희 극본의 드라마이며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00부작 예정이다. 

KBS2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월요일~금요일 밤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