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해 나이, ‘폐렴 NO’ 감기몸살로 입원→치료中…“‘전국노래자랑’ 설 특집 불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전국노래자랑’ MC 송해가 폐렴으로 병원에 입원했다.

지난 31일 한 매체에 따르면 송해가 이날 폐렴 증세로 서울 한 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고 있다며 송해의 폐렴 증세는 최근 더욱 심해져 이로 인해 병원에 이송돼 건강 회복에 집중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1일 송해 측 관계자는 “송해가 입원을 한 것은 사실이지만, 폐렴 때문이 아니라 감기·몸살 때문”이라며 “심각한 정도가 아닌 단순 몸살이기 때문에 치료에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송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송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송해가 입원함에 따라 그가 진행을 맡고 있는 KBS1 ‘전국노래자랑’의 MC를 찾아야 해 새해 설 특집 녹화를 앞두고 있었던 ‘전국노래자랑’이 비상이 걸렸다고 알려졌다.

‘전국노래자랑’ 녹화에 관련해서는 “설 특집 녹화에는 불참하지만, 이후 녹화는 무리 없이 소화할 예정이니 너무 걱정하시지 말라”고 덧붙였다.

1927년생인 송해는 올해 나이 94세가 된다. KBS1 ‘전국노래자랑’은 지난 1980년부터 송해가 진행을 맡아 KBS의 장수 프로그램으로 꼽히고 있다.

그의 투병 소식을 들은 많은 대중은 많은 걱정을 하며 “얼른 쾌유하셨으면 좋겠다” 등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