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트롯’ 의외의 참가자?…이투스 정승제 강사 ‘제2의 송가인’ 가능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최근 ‘미스트롯’에 이어 ‘미스터트롯’이 방영되면서 참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미스터트롯 뜬금없는 참가자’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게시글에는 ‘미스터트롯’의 참가자 명단 사진이 담겨 있었다. 작곡가나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사람들은 물론 다양한 직업군에서 일하고 있는 사람들의 참가가 돋보였다. 특히 이투스 수학 강사 겸 MK 에듀테인먼트 대표를 맡고 있는 정승제가 눈길을 끌었다.

정승제 /
정승제 / TV조선 ‘미스터트롯’ 홈페이지

앞서 정승제는 자신의 강의에서 송가인이 대한 인기를 물으면서 “내가 한 트로트하는데 ‘미스터트롯’은 없나? 그 프로그램 있으면 무조건 지원한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수업 도중 ‘미스터트롯’의 참가 모집 글을 보고 나이가 된다면서 한껏 기대에 찬 모습을 보였다. 그는 “당장 신청해달라”고 말하기도 했다. 그는 이어서 ‘얄미운 사람’의 곡을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이목을 사로잡았다.

1월 2일 첫 방송을 앞둔 ‘미스터트롯’은 현직 가수들의 참가까지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 ‘미스트롯’ 1위를 차지한 송가인의 열렬한 지지를 받은 ‘송가인 의동생’의 등장에 현장이 술렁이기도 했다.

‘미스터트롯’은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롯 열풍에 화력을 더하고 제2의 트롯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롯 스타를 탄생시킬 신개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