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팩트체크] '영웅본색' 유준상-이장우, '한끼줍쇼' 출격…관계자 "방송은 1월 8일"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2.31 17: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유준상, 이장우가 '한끼줍쇼'에 출격한다.

31일 오후 JTBC '한끼줍쇼' 측은 톱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유준상, 이장우가 2020년 1월 1일 녹화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녹화분은 신년 특집으로 2020년 1월 8일 방송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유준상-이장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유준상-이장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JTBC ‘한끼줍쇼’는 하루를 살아가는 원동력, 소통의 매개체이기도 했던 우리네 저녁 밥상. 평범한 가정, 국민들의 저녁 속으로 들어가 저녁 한 끼 나누며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들의 모습을 엿보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다.

유준상과 이장우는 최근 뮤지컬 '영웅본색'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 바. 같은 작품에 출연하며 친분을 이어가고 있는 두 사람이 '한끼줍쇼'에서는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유준상과 이장우가 출연하는 JTBC '한끼줍쇼'는 오는 20년 1월 8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한편, 유준상과 이장우가 출연하는 뮤지컬 '영웅본색'은 의리와 배신이 충돌하는 홍콩의 뒷골목을 배경으로 자호와 자걸 그리고 마크라는 세 명의 인물의 서사를 통해 진정한 우정, 가족애와 같은 삶의 본질적인 가치를 담아낸 작품. 지난 17일 개막한 '영웅본색'은 오는 2020년 3월 22일까지 서울 서초구 서초동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