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밥은 먹고 다니냐’ 시즌2, 서효림 결혼하며 하차…김수미 외 전원 출연진 교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밥은 먹고 다니냐’가 김수미 외의 출연진 전원을 교체한다. 

31일 SBS 플러스 측은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가 김수미를 빼고 출연자를 전원 교체해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돌아올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는 욕 한 사발에 정신이 번쩍 들고 국 한 그릇에 위로 받는 국내 최초 ‘욕 힐링 국밥집’인 콘셉트로, 다양한 인물들을 소개했다. 특히 ‘밥은 먹고 다니냐’를 통해 서효림이 김수미의 아들 정명호 씨와 결혼을 하게 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에 ‘밥은 먹고 다니냐’는 약 한 달 간의 짧은 휴식 끝에 11회로 새해를 활기차게 시작한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는 새해에도 속 터지는 손님에게는 시원한 욕 한방으로, 세상살이가 고단한 손님에게는 따뜻한 위로(처방)국으로 당신을 위로한다.

SBS플러스 제공
SBS플러스 제공

새해 11회로 돌아오는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는 스타 셰프들을 가르치는 스승 김수미가 주인장으로 직접 국밥을 만들고 칠전팔기의 아이콘이자 레전드 입담꾼인 윤정수, 대세 개그맨 이진호가 새롭게 합류한다.

리얼하게 직접 국밥집을 찾은 손님부터, 밥은 먹고 다니는지 안부가 궁금해 김수미가 직접 콜한 특별한 손님들까지 함께하며 새해에는 더 진해진 사연들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욕 먹을래? 국밥 먹을래?” 국밥 한 그릇으로 위로를 받고 욕 한 사발에 살아갈 힘을 얻는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 새해 첫 방송은 오는 1월 6일 오후 10시에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