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가맨3' 태사자, 크리에이티브 꽃 유튜브서 연습 영상 공개…'활동 신호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슈가맨3' 태사자가 유튜브에 영상을 게재하며 활동을 예고했다.

지난 24일 소속사 크리에이브 꽃 유튜브에는 '태사자_프롤로그 #1 Full ver'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소속사 측은 "18년 만에 뭉친 태사자의 슈가맨 연습 현장을 생생하게 담아 보았습니다"라고 설명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슈가맨3'의 무대를 위해 연습실에서 연습을 하고 있는 태사자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멤버들은 활동한 지 18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진지한 자세로 연습에 임하는가 하면 테이핑까지 한 채 리즈시절 못지않은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크리에이티브 꽃 유튜브

특히 세월이 흘렀음에도 변함없는 태사자 멤버들의 비주얼이 감탄사를 자아내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헐 대박 진짜 열심히 연습하셨구나ㅠㅠㅠㅠ", "비주얼 그대로예요ㅠㅠㅠㅠ우와", "활동 이제 시작하나요?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가맨3'에 출연하며 쿠팡맨으로 일하고 있다고 밝힌 김형준은 박준석의 소속사 소속사 크리에이티브 꽃과 전속계약 소식을 알렸다. 또한 김영민 역시 민사운드스토리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소식을 전하며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더불어 태사자 멤버들은 지난 29일 SBS 파워FM ‘이준의 영스트리트’에 출연하며 활동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