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클로젯’ 김남길-하정우 주연으로 주목…’줄거리·개봉일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김남길과 하정우가 영화 ‘클로젯’으로 만난다고 알려져 화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두 배우의 출연 소식에 줄거리 및 개봉일까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주로 스크린관 즉 영화로만 자주 출연하는 하정우와 달리 김남길은 드라마, 영화를 넘나들며 꾸준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영화 ’클로젯’ 티저 포스터 

하정우는 19일 개봉한 영화 ’백두산’으로 30일 기준 500만 명을 돌파하며 역시 하정우라는 평을 받으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김남길 역시 SBS ‘열혈사제’를 통해 최고 시청률 22%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영화 ‘클로젯’은 김남길이 ’클로젯’, ‘기묘한 가족’ 이후 약 1년 만에 스크린관으로 컴백하는 작품으로 알려졌으며 하정우 역시 ‘보스턴 1947’으로 임시완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고 알렸다. 

영화 ’클로젯’은 이사한 새 집에서 딸이 사라지자 딸을 찾기 위해 나서는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고 말한 의문의 남자가 등장한 미스터리로 ‘모던 패밀리’, ’자물쇠 따는 방법’의 연출을 맡은 김광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컬트 영화 ’클로젯’은 개봉을 앞두고 최근 공식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이 집중됐다. 

한편 김남길, 하정우 주연의 영화 ‘클로젯’은 2020년 2월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