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별이 빛나는 밤에’ 산들, 우수상 수상 “팬클럽 바나와 B1A4 신우-공찬에게 고마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서영 기자) 지난 29일 열린 ‘MBC 방송연예대상’ 라디오 우수상을 수상한 산들이 팬들에게 감동적인 소감을 전했다.

산들은 시상이 끝난 직후 30일 새벽 자신의 트위터에 “‘산들의 별이 빛나는 밤에’ 들어주시는 우리 별밤 가족 분들, 항상 내 옆에서 힘이 되어주는 부끄럽지만 자꾸만 기대고 싶을 만큼 든든한 우리 바나들”이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리고 매일매일 서로 의지하며 너의 행복은 곧 나의 행복이라 생각해주는 비원에이포(B1A4) 신우형, 공찬이. 너무 고맙고 사랑합니다”라고 먹먹한 소감을 전했다.

산들 트위터
산들 트위터

여기서 멈추지 않고 “우수상이라니, 정말 다 여러분 덕분입니다. 열심히 살게요. 너무너무 고마워요 감사해요”라고 재차 인사를 전했다.

현재 MBC 표준FM ‘산들의 별이 빛나는 밤애’ 라디오 DJ를 맡고 있는 산들은 지난 29일 ‘MBC 방송 연예대상’에서 라디오 우수상을 수상했다.

그는 무대에 올라 “상을 손에 쥔 순간부터 심장이 미친 듯이 뛰고 있다”며 “어릴 때부터 동경해왔던 라디오 DJ 자리에 제가 많은 도움을 받으며 앉게 됐다. 이 자리에 있게 만들어주신 ‘별밤’ 제작진에게 감사드린다”고 진심이 가득한 심정을 전했다.

산들이 진행하는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는 1969년 시작해 현재까지 40년 가까이 방송되고 있는 MBC 대표 라디오 프로그램이다. 산들은 26대 별밤지기를 맡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