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우아한 모녀’ 차예련, 수트 패션으로 데니정 이해우와 본부장으로 등장…김흥수-오채이 둘 모습에 ‘경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우아한 모녀’에서는 차예련이 제이그룹 본부장으로 이해우는 비서로 등장하며 김흥수와 오채이를 경악시키는 모습이 그려졌다. 

30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40회’에서 제이그룹의 제니스(차예련-홍유라-한유진)이 본부장으로 등장하고 해준(김흥수)와 세라(오채이) 깜짝 놀라게 됐다. 

 

KBS2 ‘우아한 모녀’ 방송캡처
KBS2 ‘우아한 모녀’ 방송캡처

 

은하(지수원)는 자신이 불행의 비밀을 폭로한 해준에게 입단속을 시켰다. 은하는 "네가 자기 핏줄 아닌 거 알면 까무라칠 거야"라며 "윤경(조경숙)에게 유전자 검사지를 절대 들키지 말라"고 당부했다. 이어 은하는 "이 비밀 니가 무덤까지 가져가라"며 해준에게 정말로 조심하라고 했다.

또한 해준은 친아버지 아닌 재명(김명수)에게 저녁 식사를 대접하는 등 친해지려고 노력했다. 재명이 해준에게 "이거 먹어도 되냐?"라며 못마땅해하자 해준은 아버지랑 편하게 밥 먹고 싶었어요라고 대답했다. 해준이 "보통의 아버지와 아들처럼이요"라며 반찬을 집어 주며 살갑게 대하자 재명은 "다 먹고 나면 폭탄선언하는 거 아니야?"라며 불편한 표정을 지었다.

윤경은 해준이 갑자기 세라(오채이)와 결혼한다고 나서며 행동이 달라지자 캐리를 만났다. 캐리는 윤경에게 강에 뿌려진 유해가 해준의 친아버지가 아니라는 것을 확신하고 그렇다면 누구인지 궁금해했다. 

윤경은 은하에게 "우리 40년 걸고 솔직히 얘기하자"라며 대화를 유도했다. 그러자 은하는 "해준이 친아버지 거기 뿌렸니?"라며 윤경에게 북한강가에 대해 언급했다. 그러자 윤경은 은하를 보고 "왜 자꾸 니가 의심스럽니?"라며 해준의 심경변화에 대해 은하를 의심했다. 

또 윤경은 앞서 해준이 급하게 숨겼던 서류봉투를 떠올리며 서류 봉투를 찾으려고 해준의 방을 뒤졌지만 소용이 없었다. 

캐리 정(최명길-한미연)는 재명(김명수)의 신제품 라인을 소비자 고발로 몰고 가서 회사를 위기에 빠트렸다. 캐리는 데니 정(이해우)에게 1시간 후에 소비자 고발원 직원 공장에 출동시켜. 회사 근처에 강사장 대기 시키고라고 지시했다.

제니스(차예련-홍유라-한유진)와 데니 정(이해우)와 소비자 고발원에 올려진 내용이 보도기사로 올라갔는지 확인하고 회심의 미소를 지었다.

또한 은하(지수원)은 해준(김흥수)와 결혼하게 될 딸 세라(오채이)에게 불똥이 튈까봐 전전긍긍하고 인철(이훈)은 소비자 고발원에 등록되자마자 기사로 뜬 것을 알고 수상하게 생각했다. 재명(김명수)는 캐리를 만나서 자금을 받기 위해서 사정을 했지만 투자한 금액까지 빼가야 겠다고 하며 재명을 불안하게 생각했다.

은하는 재명에게 거액 투자자인 왕회장을 소개시켜주고 재명과 해준이 함께가서 설득을 했고 왕회장은 자신이 추천한 사람을 본부장 자리에 앉히기로 하고 투자를 받게 됐다.

또 다음 날, 왕회장이 추천한 사람으로 제니스가 본부장으로 데니 정(이해우)가 그의 비서로 등장하면서 해준(김흥수)와 세라(오채이)이 경악을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전했다. 

‘우아한 모녀’는 엄마(최명길)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차예련)와 그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른 멜로드라마이다. 

출연진은 최명길(정미애 역), 차예련(한유진 역), 김흥수(구해준 역), 김명수(구재명 역), 지수원(서은하 역), 이훈(홍인철 역), 조경숙(조윤경 역), 오채이(홍세라 역), 이해우(데니정)이 출연한다.

‘우아한 모녀’는 어수선 PD 연출, 오상희 극본의 드라마이며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00부작 예정이며 ‘우아한 모녀’의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 ‘우아한 모녀’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 ‘우아한 모녀’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월요일~금요일 밤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