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씨름의 희열' 황찬섭, 이승호와 불리한 압도적 키 차이에도 '간발의 차'로 승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씨름의 희열' 황찬섭이 10cm의 기적을 이뤄냈다.

지난 28일 방송된 KBS2 '태백에서 금강까지- 씨름의 희열'에서 태백과 금강의 대결 후반전이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 태백급의 황찬섭은 큰 키를 자랑하는 금강급의 이승호와 대결에 나섰다.

KBS2 '씨름의 희열' 방송 캡처
KBS2 '씨름의 희열' 방송 캡처

황찬섭은 이승호와 경기 시작 전부터 키 차이로 불리한 상황에 직면했다.

경기 시작과 동시에 이승호는 황찬섭을 들어 모래판에 내리꽂았다. 그러나 황찬섭은 허리가 넘어가는 도중에도 허벅지와 허리힘으로 이승호의 무게를 버틴 뒤 몸을 틀어 이승호를 옆으로 넘기는 기적을 보였다.

황찬섭과 바닥 사이 간발의 차이로 주심과 부심들은 비디오 판독을 요청, 황찬섭이 10cm의 기적으로 승기를 가져갔다.

이번 경기의 결과에 현장 모두가 경악 및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태백, 금강급 씨름 선수들의 경량급 천하장사 대회 도전기 '태백에서 금강까지-씨름의 희열'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35분 KBS2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