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코코소리 김소리, 송재엽과 최종 커플에 성공…‘실제 열애는 아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코코소리 가수 김소리와 송재엽이 ‘썸바디2’ 최종커플에 성공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Mnet ‘썸바디 2’에서는 김소리가 강정무와 송재엽의 마음을 받았다. 

이날 김소리는 최종선택에서 강정무와 송재엽의 영상 편지를 받았다. 길었던 시간 끝에 김소리의 발걸음 닿은 곳은 바로 송재엽이었다. 드디어 마주한 두 사람은 애틋한 포옹으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Mnet ‘썸바디 2’ 캡처

김소리는 “기다려줘서 고마워”라며 물끄러미 송재엽을 바라봤고, 송재엽은 “왜 이렇게 쑥스러운지 모르겠다. 나 선택 받은 거 맞아?”라며 부끄러운 웃음을 보였다. 최종커플이 된 두 사람은 마카오에서 썸 뮤비에서 역시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김소리는 “이 사람과 있을 때 더 설레고 더 눈길이 가고 내 마음이 더 두근거리는 마음을 보고 결정한 것 같아요”라고 송재엽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송재엽은 “생각하지도 못한 사람이 나를 바라보고 있었고, 그 사람의 마음이 고마워지기 시작하면서 제 마음도 따뜻해지고 ‘이렇게도 사람이 좋아질수 있구나’라는 생각을 많이 했던 것 같아요”라고 김소리에 대한 애틋한 애정을 드러내 훈훈함을 더했다. 

김소리와 송재엽이 최종커플에 성공한 ‘썸바디 2’는 지난 20일 종영했으며 두 사람 외에 윤혜수-장준혁이 최종커플이 됐다. 

한편, 김소리는 지난 27일 엑스포츠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종영 후 송재엽과 아직 열애 단계는 아니며 서로를 알아가는 중이라고 근황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