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성운, 신곡 ‘다시 찾아온 12월 이야기’ 릴레이 커버…백현-헤이즈-옹성우-태민 등 참여 ‘인싸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하성운이 신곡 ‘다시 찾아온 12월 이야기’ 릴레이 커버를 공개했다.

지난 28일 하성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시 찾아온 12월 이야기’ 릴레이 커버”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하성운이 지난 25일 발표한 디지털 싱글 ‘다시 찾아온 12월 이야기’의 곡을 많은 가수가 참여해 목소리로 감미로움을 더했다.

하성운
하성운 인스타그램 
백현-헤이즈-옹성우-태민-이수근 / 하성운 인스타그램 

엑소 멤버 백현을 시작으로, 워너원 출신 박지훈, 적재, 몬스타엑스 기현, 빅스 켄, 헤이즈, 정승환, 임한별, 옹성우, 태민으로 끝나는 줄 알았으나 개그맨 이수근이 마지막에 깜짝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이수근은 ‘고음 불가’ 분장으로 하성운의 노래를 커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하성운은 “참여해주신 우리 형, 동생, 누나들 진심으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영상 만들면서 너무 행복했어요”라고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하성운은 올해 1월 워너원 활동을 마친 후 디지털 싱글 ‘잊지마요’를 시작으로, ‘Bird’, ‘오꼭말’, ‘Blue’, ‘블루메이즈’, ‘면역력’, ‘나란 사람’ 등 미니앨범과 OST 곡으로 다양한 활동을 보여줬다.

또한, 하성운은 팬미팅, 콘서트, 팬파티까지 성공적으로 마치며 팬 하늘에 대한 애정을 쏟아냈다. 특히 그는 앨범의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는 등 아티스트로서 면모를 보이며 앞으로 행보에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