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박해진X김고은, 웹툰 원작과 다른 부분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 30일(오늘) 채널 OCN에서 10시 20분부터 방영중이다.

웹툰을 원작으로 한 tvN '치즈인더트랩'은 니들은 몰라도 난 안다고. 저 가짜 웃음 뒤에 숨겨진 선배의 또 다른 얼굴을..."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과 유일하게 그의 본모습을 꿰뚫어본 비범한 여대생의 숨막히는 로맨스릴러를 그려낸 작품이다.

'치즈인더트랩'은 유정(박해진)과 홍설(김고은)의 로맨스릴러는 원작과 함께 비교되며 방영 당시 흥미를 유발했다.

3회에서 1년 전 냉정하고 차갑기만 했던 과거와는 달리 홍설(김고은 분)에게 급 친절해진 유정(박해진 분)의 행동은 시청자들까지 의문에 빠지게 만들었다. 

tvN <치즈인더트랩> 영상 캡쳐, <치즈인더트랩> 웹툰

특히, 3회 엔딩에서 유정은 설을 데려다 주는 길에서 아무도 예상치 못한 고백을 전해 안방극장을 초토화 시켰다. 특히, 원작을 드라마로 각색하는 과정에서 탄생한 빠른 전개는 온, 오프라인 전체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또한 5회에서는 남자친구이자 선배인 유정이 자신에게 전액 장학금을 양보하기 위해 허조교(이우동 분)의 약점을 이용했다는 사실을 안 홍설은 혼란에 빠졌다. 

유정의 방식 때문에 허조교는 무능력한 조교가 됐고, 자신은 부당하게 장학금을 탄 학생이 된 것. 하지만 설이 가장 화가난 이유는 자신을 위해서였다는 유정의 말에 흔들렸다는 사실이었고, 이는 슬슬 어긋나기 시작하는 로맨스릴러의 시발점이었다.

9회에서는 모든 오해를 풀고 다시 달달한 커플로 돌아온 유정과 홍설에게 또 한 번 위기가 찾아왔다. 과거 오영곤(지윤호 분) 스토킹 사건의 배후에 유정이 있었던 것. 유정은 오영곤에게 ‘설이가 널 좋아하는 것 같다’는 내용의 문자를 보낸 사실을 인정했고 설은 이에 충격을 받았다. 

원작 속 설은 “선배 속도는 따라갈 수가 없어요”라며 속내를 고백했고, 드라마 속 설은 ‘선배는 도대체 어떤 사람이에요’라고 속으로 되뇌인 뒤 “다가가고 싶은데 다가가지지가 않는다”고 울먹여 보는 이들을 찡하게 만들었다.

총 16부작으로 구성된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지난 2016년 1월부터 3월까지 방영되며 최고시청률 7.1%를 기록하고 종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