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기안84, '나 혼자 산다' 베스트커플상 수상 후 전현무 저격 "사내 연애는 하지 말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기안84가 ‘나 혼자 산다’ 전현무를 저격했다.

29일 방송된 ‘2019 MBC 연예대상’에서 기안84는 ‘베스트 팀워크’와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베스트 팀워크 상을 받은 기안84는 “시언이 형이 시언스쿨을 준비했는데 시청률이 잘 안 나왔다”며 “내년에는 형님이 준비를 하셔서 저희를 데리고 시청률이 잘 나오면서도 즐거운 아이템을 했으면 좋겠다”고 소망을 전했다.

이어 헨리와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한 후 “이 프로그램에서 계속 막내일 줄 알았는데 어느새 어른이 됐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올해 박나래가 프로그램을 하면서 링거를 두 번 정도 맞았다. 전현무도 링거를 맞고 인사도 없이 사라졌다”고 걱정을 이어갔다.

‘나 혼자 산다’ 캡처

이어 “아웅다웅하면서 우리 멤버들과 장가갈 때까지 했으면 좋겠다. 그리고 사내 연애는 하지 말라”고 전현무를 저격했다. 기안84는 “할 사람이 남은 것 같지 않다”고 덧붙여 모두를 웃음짓게 했다. 

지난해 전현무는 한혜진과의 공개열애를 인정해 시선을 모았다. 당시 두 사람은 함께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출연하고 있어 화제성은 배가 됐다. 

그 후 몇차례 결별설에 휩싸인 두 사람은 ‘사실무근’이라 일축하기도 했다. 하지만 지난 3월 양 측은 “최근 한혜진 씨와 전현무 씨는 결별 후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했다”며 공식 입장을 전했다.

현재 전현무는 KBS아나운서 이혜성과 공개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