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겟잇뷰티’ 유인나, 레인보우 재경 기습에 당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미국 LA에 'K뷰티'를 전파하러 간 유인나가 속수무책으로 여행 가방이 공개되는 소동을 겪었다.
 
27일(수) 밤 11시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는 'KCON 2014'에 K뷰티 홍보대사로 초청받아 재경과 함께 LA를 찾은 유인나가 한밤중 무방비 상태로 캐리어를 털리는 장면이 공개된다.
 
‘겟잇뷰티’ 유인나-재경 / 온스타일
‘겟잇뷰티’ 유인나-재경 / 온스타일
"여배우의 캐리어 속이 궁금하지 않냐"며 제작진의 호기심을 자극한 재경이 유인나의 방을 찾아가 캐리어를 기습한 것.
 
재경은 유인나의 방문이 열리자마자 캐리어로 직행, 단숨에 잠금장치를 해제하며 여배우의 비밀을 공개한다.
 
마치 '미끄러져 들어간 듯' 개어지지 않은 채 무질서하게 담겨 있는 옷들이 여과 없이 드러나자, 유인나는 "바빠서 잠도 몇 시간 못자고 짐을 싼 거라 이렇다. 평소엔 절대 이러지 않는다"라며 쑥스러워 한다.
 
‘겟잇뷰티’ 유인나-재경 / 온스타일
‘겟잇뷰티’ 유인나-재경 / 온스타일
온스타일 ‘겟잇뷰티’ MC로 활약하고 있는 유인나는 최근 tvN ‘마이시크릿호텔’의 여주인공을 맡아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데, 캐리어 안에서 드라마 대본이 연달아 나오면서 유인나의 수줍은 해명이 변명이 아님을 증명했다.
 
27일 ‘겟잇뷰티’에서는 유인나와 재경이 헐리우드 핫플레이스 쇼핑에서 획득한 '리미티드 에디션' 뷰티 아이템들과 미국 현지에서 체감한 'K뷰티' 열기가 소개될 예정이다.
 
베러걸즈 또한 일본과 중국은 물론 이탈리아, 러시아, 스웨덴, 루마니아 등 각국의 미녀들이 참석하는데, 특히 '글로벌 미녀' 클라라가 게스트로 출연해 'K뷰티' 핫 트렌드를 직접 체험,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No.1 뷰티쇼' ‘겟잇뷰티’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겟잇뷰티’ 유인나-재경 / 온스타일
‘겟잇뷰티’ 유인나-재경 / 온스타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