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이 잊은 송해도 인정하는 가수 윙크(강주희X강승희), ‘전국노래자랑’서 섹시+귀요미 매력 뽐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진병훈 기자) 12월 29일 ‘전국노래자랑’에서는 2019 연말 결선이 전파를 탔다. 오늘도 정정하신 송해(나이 93세) 씨는 우렁찬 목소리를 뽐내 KBS홀을 가득 메운 청중들이 환호했다. 이날 방송에는 아나운서 임수빈 씨가 공동 진행을 선언해 큰 환호를 받았다.

강원도 영주시 편에서 우승을 했던 원주 매지 농악보존회와 비보이 그룹, 김혜선(나이 37세) 씨 등 화려한 첫 축하 공연이 펼쳐졌다. 그동안 인기상을 수상했던 참가자들의 무대가 이어지고, 가수 주현미(나이 59세) 씨가 첫 무대를 장식했다.

두 번째 무대는 전국노래자랑 출신 가수 박상철(나이 51세) 씨가 장식했다. ‘항구의 남자’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그는 각종 예능에도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고 있다. 박상철 씨는 ‘무조건’, ‘자옥아’, ‘황진이’ 등 다수의 히트곡도 남겼다. 최근의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불우한 가정사를 극복했던 이야기도 들려줘 눈길을 끌었다.

세 번째 무대는 쌍둥이 트로트 가수 윙크가 ‘일번 출구’로 장식했다. 쌍둥이 트로트 가수로 알려진 강주희와 강승희 씨는 1983년생으로 올해 37세다. 각각 동덕여대 방송연예과와 단국대학교 연극영화 학사로 알려진다.

KBS1 ‘전국노래자랑’ 방송 캡처
KBS1 ‘전국노래자랑’ 방송 캡처

KBS1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