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 유정현, “우리 딸은 김구라를 싫어한다” 폭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철없는 남자’ 대표로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유정현이 김구라를 공격했다.
 
이번주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연예계 대표 철없는 남자들인 배우 이계인, 방송인 유정현, 황현희, 래퍼 딘딘이 출연해 4차원 토크 배틀을 펼쳤다.
 
‘라디오스타’ 유정현 / MBC ‘라디오스타’ 유정현
‘라디오스타’ 유정현 / MBC ‘라디오스타’ 유정현

평소 방송에서 김구라와의 친분을 자랑해왔던 방송인 유정현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사실 우리 딸은 김구라를 싫어한다”고 폭로해 김구라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어 과거 한 방송에서 김구라의 입담에 밀려 화면에서 사라지는 유정현의 모습을 본 딸이 속상해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평소 유정현을 챙기던 김구라는 “딸은 내가 유정현의 방송 복귀를 위해 얼마나 애썼는지 몰라서 그런다”며 투덜거려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녹화 내내 철없는 모습으로 DJ들을 당황시킨 게스트 이계인, 유정현, 황현희, 딘딘은 기죽지 않는 토크로 뜨거운 분위기를 만들었다.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철없는 남자들’ 특집은 오는 8월 27일(수)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