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라운 토요일' 블랙핑크 로제, 아이유 '블루밍' 문제 구간 가사는? "간절히 원하면 이루어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블랙핑크 로제가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 출연해 아이유 '블루밍' 가사를 맞춰 화제다.

28일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은 친구 특집 2탄으로 신동엽 친구 홍석천, 혜리 친구 블랙핑크 로제가 출연했다.

로제는 '놀토'를 통해 혜리와 친해졌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로제는 "'놀토' 출연 후에 혜리 언니가 번호를 먼저 물어봤다"며 "내가 먼저 언니한테 밥 먹자고 했다"고 말하며 주 2회 볼 정도로 친한 사이라고 전했다.

이날 꽃게탕을 걸고 펼쳐진 받아쓰기는 아이유의 최신곡 '블루밍'이었다.

'블루밍'의 문제의 가사는 다음과 같다. 문제 구간으로 등장한 가사는 '우리의 네모 칸은 bloom 엄지손가락으로 장미꽃을 피워'였다. 

블랙핑크 로제 /
블랙핑크 로제 /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 방송캡처

로제는 "여기 음식이 정말 맛있다"라며 정답을 맞히기 위해 의욕을 불태웠다. 이에 넉살은 "식당 이야기 하듯이 말한다"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멤버들은 첫 번째 시도에서 실패하자 힌트를 사용했다. 이들은 새로운 힌트로 등장한 '5분의 1초'를 사용했다. 마구잡이로 섞인 가사를 0.5초 보여주는 힌트에 멤버들은 야유했지만 결국 정답을 맞혔다.

간식문제로 교자만두를 놓고 '안무 데칼코마니 퀴즈'가 이어졌다. 박나래가 이효리의 '유고걸', 마마무의 '음오아예'를 맞히며 이를 시작으로 피오와 문세윤이 그 뒤를 이어 정답을 맞히며 만두를 획득했다.

특히 로제는 청하의 '벌써 12시' 노래에 춤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귀여움까지 가미된 로제의 안무에 환호했고 혜리는 "내동생 잘한다"라며 언니미소를 숨기지 않았다.

'블루밍'은 개성 있는 신스 소스와 역동적인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진 러브송이다. 사랑을 시작한 여성의 풋풋하고 터질 것 같은 감정을 노래했다. '백만 송이 장미'를 가득찬 사랑으로 은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