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행기 타고 가요2' 유이, 리얼 승무원으로 변신 인증샷 "방송중 보너스 사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배우 유이가 예능 '비행기 타고 가요 시즌2'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유이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방송중 보너스 사진입니다 #비행기타고가요시즌2"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이는 승무원으로 완벽 변신했다. 특히 유이는 단아한 모습이 팬들의 이목을 끈다.

유이 인스타그램
유이 인스타그램

이를 본 누리꾼들은 "귀요미", "본방사수하고 있습니다. 너무 이쁘셔서 보느내내 감탄했어여~", "유이 언니 완전 스튜어디스같아요!!" 등 반응을 보였다.  

기내 승무원을 꿈꿨던 연예인들이 실제 승무원 업무와 일상을 체험하는 승무원 도전 리얼 버라이어티 채널A '비행기 타고 가요' 시즌2 첫 방송에서, 유이가 프로그램에 활력을 더하는 뜨거운 열정으로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과의 첫 미팅에서 “누군가에게 꿈인 직업을 체험하는 것이니만큼 이 기회를 헛되이게 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이 크다. 어느 때보다 진지하게 접근하고 있다.”라는 포부를 밝혔던 유이는, 촬영 전부터 주변 승무원들에게 조언을 구하고 꾸준한 운동으로 체력을 관리하는 등 진심을 다해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모습이었다. 

또한 유이는 항공사 면접을 위한 헤어와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손수 완성한 것은 물론, 비타크루를 위한 면접 예상 질문지 준비와 교육 중 필요할 물품을 선물하는 정성과 세심함으로 멤버들의 박수를 받았다. 

비행 전 실시된 교육에서 유이가 보여준 진중하고 성실한 자세와 특유의 적극성에 더해진 환한 미소는,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유쾌함을 선사하며 다음주 방송을 통해 공개될 유이의 첫 비행과 본격적인 승무원 도전기에 기대를 높였다.  

유이와 신현준, 황제성, 은지원, 송윤형이 출연하는 채널A ‘비행기 타고 가요’ 시즌2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