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BS연예대상’ 2부, ‘유재석-백종원‘ 대상 후보 초읽기 ...황금예능의 정석 ‘집사부일체’ 작년 대상에 이어 ‘베스트팀워크상’ 수상! 새 멤버 영입 깜짝발표 ’내시경 밴드(김완선X김광규)‘ 무대 선보여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2019년 ‘SBS 연예대상’ 2부가 드디어 그 화려한 베일을 벗었다. SBS의 예능을 다채롭게 수놓았던 프로그램들의 화려한 잔치가 펼쳐진다. 진행자로는 아나운서 김성주와 개그맨 박나래, 아나운서 조정식이 함께한다.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SBS가 개국한 1991년 이후로, ‘29년간 한결같이 시청자의 곁에서 유쾌한 즐거움과 따듯한 추억을 선사해온’ SBS의 예능 축제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2019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프로그램들과 예능인들의 한 해 결산이 드디어 시작된다.

1부에서 SBS 연예대상 남자 신인상에는 ‘불타는 청춘’의 최민용이, SBS 연예대상 여자 신인상에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정인선이 수상 받았다. 이어서 2019년 ‘라디오 DJ상’에는 파워 FM의 배성재 아나운서와 러브 FM의 배우 소이현이 수상 받았다. 그리고 대망의 ‘2019년 SBS 베스트 커플상’이 공개되었다. 수상자는 바로 남남커플인 ‘이상민X탁재훈’이었다.

SBS ‘2019 SBS 연예대상’ 방송 캡쳐
SBS ‘2019 SBS 연예대상’ 방송 캡쳐

‘방송작가상’ 부문에서는 예능에 ‘김미경(동상이몽)’ 작가와 ‘박은영(본격연예 한밤)’ 작가가, 그리고 라디오에서는 ‘원주원(최백호의 낭만시대)’ 작가가 수상받았다. ‘SBS 챌린저상’으로는 ‘정글의 법칙’의 허재와 이태곤, 그리고 ‘맛남의 광장’의 김동준이 수상 받았다. ‘SBS 패밀리상’으로는 ‘동상이몽’의 이윤지가 수상 받았다.

‘SBS 명예사원상’에는 ‘집사부일체’의 양세형이, ‘SBS엔터테이너상’에는 ‘런닝맨’의 하하가 수상 받았다. 마찬가지로 ‘글로벌 프로그램상’에서도 ‘런닝맨’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1부 마지막 축하공연으로는 SBS 아나운서 5인방(장예원, 주시은, 김수민, 김주우, 김윤상)의 화려한 무대가 공개되었다. 이들의 무대는 ‘온라인 탑골공원’ 컨셉으로 복고풍 무대를 선보여 많은 이들의 환호를 불러 일으켰다.

‘SBS 연예대상’ 2부 오프닝에는 예능 ‘불타는 청춘’에 등장했던 ’내시경 밴드(김완선X김광규)‘가 함께했다. 내시경 밴드는 ’하와이 댄스‘ 무대를 선보이며 2부의 막을 화려하게 올렸다. ‘SBS 연예대상’ 2부에서는 드디어 2019년 대상 후보가 공개된다. 2부의 첫 시상은 ‘베스트 팀워크 상’이었다. 시상에는 소이현과 최성국이 함께했다. 수상자는 바로 ‘집사부일체’였다.

2018년 SBS 연예대상에서는 대상에 ‘집사부일체’ 이승기가 수상한 바 있다. 이어서 프로듀서상에는 ‘런닝맨’의 김종국이, 버라이어티 부문 최우수상에는 ‘런닝맨’의 전소민이, 쇼·토크 부문에서는 ‘가로채널’의 양세형이 수상받았다. 과연 2019년도 SBS 연예대상의 화려한 대미를 장식할 대상은 누가 받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와 동시에 2019 SBS 연예대상 후보 역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2019 SBS 연예대상’ 다시보기는 채널 SBS, WAVVE(웨이브)에서 가능하다. 본 방송은 2019년 12월 28일(토) 9시에 시작되었으며, 총 1부-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