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형님’ 211회, 김서형X오나라 최고 시청률 ‘많이 봤상’ 출연 회차는? ...“얘들아 안녕” 오나라 형님학교 등장에 깜짝! ‘학교장 장 티처’ 장성규의 반전매력 공개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미경 기자]  

28일 방영 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에서는 장성규(장 티처), 신동(동 선배)과 함께하는 '형님학교-2019 종업식'이 공개되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2019년 ‘아는형님’에 출연한 게스트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함께 한 해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2019 아는 형님 어워즈’로 출연했던 게스트에게 수여하는 상이 공개되었다. 2019년 한 해 동안 출연한 전학생들은 무려 175명이었다. ‘많이 봤상’에서는 김서형과 오나라가 수상 받았다. 두 사람이 출연한 방송분은 2월 9일로 무려 10개월 전이다.

이날 방송에서 오나라는 직접 ‘많이 봤상’을 받기 위해 아는 형님에 출연했다. 수상자 이름을 부르자마자 강호동은 “시상식을 위해서 오면 진짜 그게 대박인데!”라고 말하며 기대감을 드러내었다. 그 말에 장성규는 “왜 와”라고 딸 잘라 이야기 했다. 그 말에 이수근 역시 “이게 백상예술대상처럼 권위가 있으려면 앞으로 좀 더 있어야”라고 말하며 아쉬움을 드러내었다.

JTBC 예능 ‘아는형님’ 방송 캡쳐
JTBC 예능 ‘아는형님’ 방송 캡쳐

하지만 그 말이 채 끝나기도 전에 갑자기 교실 문이 열리며 배우 오나라가 깜짝 등장했다. 오나라는 이 상을 받기 위해 정말로 드라마 스케줄 조정을 하고 왔다고 한다. 자리에 함께하지 못한 김서형은 영상으로나마 수상 소감을 전했다. 김서형은 “아는 형님에서 이렇게 멋진 상을 보내주셨어요. ‘많이 봤상’이라고 보내주셨는데, 앞전에 ‘SKY캐슬’로 사랑도 많이 받았지만, 이렇게 아는 형님에서 최고 시청률로 상까지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요”라고 말했다.

이어서 김서형은 “아는 형님에 나와계시는 모든 분들을 저도 한 번은 뵙고 싶어서 즐겁게 놀다와야지, 했었던 시간들이 이렇게 저한테 상이라는 것으로 왔네요. 제가 2019년은 너무너무 행복한 한 해를 보내고 있고, 보냈던 것 같습니다. 2020년에도 모두들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기시를 바랍니다. 그리고 아는 형님들, 너무너무 잘해주셔서 고마웠습니다. 감사드려요”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JTBC 예능 ‘아는형님’은 “이성 상실 본능 충실 형님학교에서 벌어지는 세상의 모든 놀이 ‘아는 형님’”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은 강호동, 서장훈, 김영철, 이수근, 김희철, 민경훈, 이상민 등이 있으며, 매회 새롭게 출연하는 게스트들과의 이야기로 알찬 시간들을 채워나간다. 본 방송은 매주 토요일 저녁 9시에 시작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