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혼산’ 전현무, 깜짝 등장 ‘폭풍 수다’→사과 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나혼산’ 전현무가 깜짝 등장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2019 무지개 신입회원 OT’으로 꾸며졌다.

이날 무지개 회원들은 축하 영상을 보던 중 전현무가 등장해 깜짝 놀란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전현무는 “반가워요. 환호성이 나오고 있나?”라고 말했다.

전현무 / 방송 캡처
전현무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이어 전현무는 “기안84와 이시언, 합쳐서 기언이가 농담이라도 ‘빨리 돌아와’라고 해줬던 두 친구에게 고맙다는 얘기를 전하고 싶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 헨리, 성훈, 박나래, 화사, 등을 언급하며 긴 인사말을 전했다.

신입회원인 황재균, 경수진, 허지웅, 이성우에게도 한마디씩 전하며 긴 인사로 멤버들의 지루함을 자아내 웃음을 안겼다.

박나래는 “어디 가시냐. 이민이라도 가시는 줄 알았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마지막으로 전현무는 “올 한 해 고생 많았고 고마웠고, 미안했어요. 새해 복 많이 받아요”라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앞서 전현무는 모델 한혜진과 열애 후 이별을 하면서 잠정 하차를 하게 됐다. 이에 대해 남은 멤버들은 부담감을 느끼며 힘든 심경을 토로하기도 했다. 두 사람이 하차했음에도 박나래와 이시언, 성훈, 헨리, 기안84 등 멤버들이 고군분투로 여전한 인기를 자랑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