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BS연예대상’ 1부, 2019 ‘예능의 왕좌’를 채우는 화려한 프로그램 라인업! ...잇지(ITZY) ‘달라달다’ 화려한 오프닝 무대 채워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2019년 ‘SBS 연예대상’ 1부가 드디어 그 화려한 베일을 벗었다. SBS의 예능을 다채롭게 수놓았던 프로그램들의 화려한 잔치가 펼쳐진다. 진행자로는 아나운서 김성주와 개그맨 박나래, 아나운서 조정식이 함께한다.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SBS가 개국한 1991년 이후로, ‘29년간 한결같이 시청자의 곁에서 유쾌한 즐거움과 따듯한 추억을 선사해온’ SBS의 예능 축제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2019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프로그램들과 예능인들의 한 해 결산이 드디어 시작된다.

SBS ‘2019 SBS 연예대상’ 방송 캡쳐
SBS ‘2019 SBS 연예대상’ 방송 캡쳐

2019 SBS 연예대상에서는 ‘예능 뮤지엄’ 코너가 공개되었다. 사전에 공식홈페이지에서 ‘레전드 예능 투표’가 이뤄졌다. 투표에 오른 프로그램은 총10개로 ‘기쁜 우리 토요일’, ‘순풍산부인과’, ‘이홍렬 쇼’,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헤이헤이헤이’, ‘야심만만’, ‘웃찾사‘, ’강심장‘, ’K팝스타‘가 순위에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는 내년(2020년) SBS 개국 30주년을 준비하며 1991년-1999년을 시작으로 SBS 예능의 ’The Beginning’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2010년-2018년 ‘예능왕국 SBS’ 코너에서는 리얼리티쇼 서바이벌 오디션, 쿡방에 이르기까지. 참신한 도전정신으로 ‘예능 왕국’ 채널로서의 입지를 구축하는 굵직한 프로그램들을 살펴봤다. 아나운서 장예원의 진행으로 SBS 예능의 화려한 역사들을 살펴보았는데, 그녀와 함께 개그맨 양세형과 가수 김희철이 함께 코너를 채웠다. 이어서 잇지(ITZY)가 연예대상의 화려한 오프닝 무대를 열었다.

2018년 SBS 연예대상에서는 대상에 ‘집사부일체’ 이승기가 수상한 바 있다. 이어서 프로듀서상에는 ‘런닝맨’의 김종국이, 버라이어티 부문 최우수상에는 ‘런닝맨’의 전소민이, 쇼·토크 부문에서는 ‘가로채널’의 양세형이 수상받았다. 과연 2019년도 SBS 연예대상의 화려한 대미를 장식할 대상은 누가 받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2019 SBS 연예대상’ 다시보기는 채널 SBS, WAVVE(웨이브)에서 가능하다. 본 방송은 2019년 12월 28일(토) 9시에 시작되었으며, 총 1부-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축하공연으로는 SBS 아나운서 5인방(장예원, 주시은, 김수민, 김주우, 김윤상)의 화려한 무대가 사전 예고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