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백허그’ 한혜연-허지웅→기안84, 경수진과 혼자 썸?…시크84 “오해하지 마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기안84가 경수진에 혼자 썸을 느낀다는 의혹을 받아 이목을 끌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지난주 방송에 이어 무지개 회원들의 OT 현장이 그려졌다.

이날 박나래는 “OT가 제일 중요하다. 썸도 제일 많이 탄다”라고 말하자 허지웅은 갑자기 웃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아무리 노력해도 저 복학생 형이 데려간다”고 말하며 성훈의 모습이 겹쳐져 웃음을 자아냈다.

한혜연-허지웅-경수진-기안84 / 네이버 tv캐스트
한혜연-허지웅-경수진-기안84 / MBC ‘나 혼자 산다’ 네이버 tv캐스트

이어진 장면 속에서 한혜연은 글을 쓰고 있는 와중에 허지웅이 꽉 끌어안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서로의 안부를 물어보며 애정이 넘치는 대화로 이목을 끌었다.

허지웅은 “더 예뻐졌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를 본 박나래는 “죄송한데, 여기는 썸 금지다”라고 말했으나 이시언이 “40대 이상은 봐주자”라고 말해 한혜연과 허지웅이 발끈했다.

이어 경수진이 등장하자 기안84는 주변을 떠나지 않았다. 많은 무지개 회원들이 밀어주자 시크한 모습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장점도 세심하게 챙겨주면서 돌연 “오해하지 마요”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최근 기안84는 한혜연이 진행하는 화보를 위해 복근은 물론 날렵한 몸매로 평소와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이에 그의 잡지는 품절사태가 일어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