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타니 료헤이, LG 사운드바 모델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오타니 료헤이가 광고계의 새로운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오타니 료헤이는 LG전자 사운드바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세련된 외모와 명품 눈빛 연기를 선보였다.
 
오타니 료헤이 / 디딤531
오타니 료헤이 / 디딤531
공개된 광고 속 오타니 료헤이는 편안한 자세로 앉아 사운드바의 생생한 음질에 감탄하며 영화에 더욱 몰입하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광고 속 오타니 료헤이는 최근에 출연한 영화 '명량'과 드라마 '조선 총잡이' 등의 시대극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180도 달라진 깔끔한 셔츠 차림의 세련되고 준수한 외모로 눈길을 끈다.
 
최근 16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한국 영화계 흥행의 역사를 다시 쓴 영화 ‘명량’에 준사 역으로 출연한 오타니 료헤이는 영화 뿐만 아니라 드라마 '조선 총잡이'와 예능프로그램까지 종횡무진 활약하며 전성기를 맞이했다.
 
지난 2003년 광고 모델로 한국 연예계에 데뷔한 이후 배우로 차근차근 입지를 쌓아온 오타니 료헤이는 LG 사운드바에 이어 광고계의 잇단 러브콜을 받으며 다시 한번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