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이예린, ‘9월 결혼’ 신랑은 ‘한 살 연상’ 회사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최근 신곡 ‘사랑별’을 발표하고 활동 중인 가수 이예린이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듀오웨드(www.duowed.com 대표: 박수경)가 공개한 사진 속 이예린은 평소 갖고 있던 도시적인 이미지를 버리고 고혹적 자태를 뽐내는 가을 신부로 변신했다.
 
결혼준비를 총괄하고 있는 권보민 듀오웨드 팀장은 “촬영 당일 이예린씨는 프로다운 능숙한 표정과 연출력으로 많은 박수를 받으며 현장 분위기를 리드했고, 일반인 예비신랑 역시 연예인 못지않은 끼와 신부를 챙기는 자상함으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고 전했다.
 
이예린 / 듀오웨드
이예린 / 듀오웨드

‘켈리드레노’ 드레스를 선택한 이예린은 우아하고 클래식한 드레스들을 소화하며 세련미와 여성미를 동시에 드러냈다. 훤칠한 키의 예비신랑은 심플한 블랙 수트로 맵시를 뽐내며 고급스런 분위기를 연출했다.
 
메이크업과 헤어는 평소 친분을 자랑하는 ‘순수’의 이순철 대표가 직접 맡았다. 화려한 무대 화장 느낌을 뺀 아이메이크업으로 자연스런 눈매를 연출하고, 연한 퍼플과 핑크 컬러를 조화시켜 사랑스런 피부 톤을 표현했다. 헤어스타일은 헤어밴드, 코사지 등을 활용해 여성스럽고 로맨틱하게 연출했다.
 
촬영은 ‘온뜰에피움’ 스튜디오의 이용태 작가가 진행했다. 클래식과 모던함을 컨셉으로 신랑 신부의 세련된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이예린 / 듀오웨드
이예린 / 듀오웨드

예비 신랑은 대기업에 근무하는 한 살 연상의 회사원으로 이예린과는 올해 초 집안 어른들의 소개로 인연을 맺었다.
 
최근 발표한 신곡 ‘사랑별’ 작업 중에 만나, 노래 가사처럼 사랑이 이루어진 두 사람은 오는 9월 21일 비공개로 결혼식을 치룰 예정이다.
이예린 / 듀오웨드
이예린 / 듀오웨드

이예린 / 듀오웨드
이예린 / 듀오웨드

이예린 / 듀오웨드
이예린 / 듀오웨드

이예린 / 듀오웨드
이예린 / 듀오웨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