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서유기7’ 10화, “라면 먹고 갈래”의 원조 이영애X유지태 ...“이것은 통닭인가 치킨인가” 시네마 특집 속 다양한 영화 “한국 사람 다 좋아해요” 마라룽샤 시식찬스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27일 방영 된 tvN 예능 ‘신서유기7 홈커밍’에서는 ‘신서유기 깐나 영화제’가 개최되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서울역 대합실에서 오프닝을 시작했다. 이어서 열차를 타고 멤버들은 밀양을 향했다. 이번 특집은 ‘세계를 떠돌던 용볼이 영화 속 세계로 떨어졌다’는 설정으로 ‘시네마 특집’이 진행되었다. 이번에 멤버들이 분장하게 될 캐릭터들은 ‘E.T.’, '최익현', '잭 스패로우’, ‘올라프’, ‘조커’, ‘아바타’ 등이다.

캐릭터 선정 게임은 2:2:2로 진행되는데, 점수가 높은 팀이 먼저 가져가는 방식을 취한다. 다음으로 영화 제목 맞히기 스피드 퀴즈가 진행되었다. 팀은 앉은 순서대로 맺어졌다. 강호동과 은지원이 한 팀, 피오와 송민호가 한 팀, 마지막으로 이수근과 규현이 한 팀으로 진행되었다. 최종 결과는 피오와 송민호가 1등, 강호동과 은지원이 2등, 규현과 이수근이 꼴지를 했다.

tvN예능 ‘신서유기7’ 방송 캡쳐
tvN예능 ‘신서유기7’ 방송 캡쳐

결과 순서대로 캐릭터 선정이 들어갔다. 가장 먼저 송민호X잭스패로우의 조합이 맺어졌다. 다음으로는 ‘피오X올라프’, ‘강호동X최익현’, ‘은지원XE.T.’가 차례로 맺어졌다. 규현은 자신의 차례가 다가오자 “저 이번에 들어가는 뮤지컬이 ‘웃는남자’인데”라고 말하며 망설였다. 결국 규현은 ‘규현X조커’ 조합을 선택했다. 마지막으로 ‘이수근X아바타’ 조합이 맺어졌다.

이어서 숙소에 도착한 멤버들은 복불복으로 ‘취향 방 정하기 게임’이 진행되었다. 취향의 갈래는 ‘고기 먹고 후식 취향’이었다. ‘물냉면’, ‘비빔냉면’, ‘된장찌개X누룽지’로 나뉘었다. 숙소로 이동하며 강호동은 ‘밀면’에 대해 짧게 소개했다. ‘밀면’은 냉면에서 파생된 음식으로 부산광역시 일대에서 밀가루와 전분을 넣고 반죽하여 만든 국수이다. 6.25 전쟁 때 만들어진 음식으로 부산의 향토 음식이다.

멤버들은 차례로 버스에서 내렸는데, 특히 규현은 ‘조커’의 전매특허 쪽지인 ‘전 웃음을 못 참아요’를 만들어 제작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숙소 정하기 게임 최종 결과는 ‘비빔냉면’에 강호동, 은지원 송민호가 들어갔고, ‘된장찌개X누룽지’ 방에는 이수근과 피오가 들어갔다. 마지막으로 ‘물냉면’ 방은 규현의 독방이었다.

tvN 예능 ‘신서유기7 홈커밍’은 나영석 PD의 신서유기 시리즈 2019년 대한민국 버전으로 “중국 고전 '서유기'의 주인공을 바탕으로 한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으로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규현, 민호가 나오며, 본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에 시작된다. 오는 1월 3일에는 ‘신서유기7’ 감독판이 방영된다. ‘신서유기7’ 후속방송으로는 나영석 PD가 연출하는 ‘금요일 금요일 밤에’가 방영된다. 2020년 1월 10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