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강림 스페셜 스틸 공개 ‘주변 등장인물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가 퇴마 소년 강림의 스페셜 스틸을 공개했다.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가 이번 극장판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캐릭터 강림의 스페셜 스틸 4종을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스틸은 하늘의 수호신 가루다에게 창공의 퇴마사로 선택받으며 압도적인 창공 액션을 보여준 신비주의 퇴마 소년 강림의 매력을 가득 담고 있다. 

CJ ENM
CJ ENM

먼저 첫 번째 컷은 계속해서 강림의 능력을 시험해서 자신 안에 내재된 힘에 눈뜨게 하려는 가루다에게 비로소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시키는 장면이 담겨있다. 가루다에게 진심 어린 마음으로 자신의 퇴마 능력을 보여줘 창공의 퇴마사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은 것. 

그리고 하리네 가족들은 물론, 도깨비들과 비행기에 함께 탄 사람들까지 위험에 빠졌다는 소식을 알게 된 강림이 가루다의 등에 능숙하게 올라타 안정적인 비행을 펼치는 컷도 함께 공개됐다.

거센 바람과 엄청난 높이에 비명을 지르는 신비와는 달리 여유롭고 비장한 강림의 모습은 이후에 펼쳐질 액션에 기대감을 더하기에 충분하다. 

여기에 이번 극장판에서 첫 선을 보이는 금빛 전투복을 입은 강림의 새로운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의상에서부터 알 수 있듯 강림의 신비로운 매력은 배가 되고 업그레이드 된 퇴마 능력까지 담아낸 액션은 지금껏 공개된 그 어떤 액션보다 박력 넘쳐 관객들의 환호를 이끌어 내고 있다. 

특히 전설의 괴수 요르문간드에 맞서 망설임 없이 돌진하는 모습은 액션의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하며 극장을 찾은 어린이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고 있다.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는 도깨비 신비와 함께 하리, 두리 남매가 하늘도깨비 주비와 하늘마루 성을 지키기 위해 부활한 전설의 괴수 요르문간드에 맞서는 오싹한 판타지 어드벤처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