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프리카 TV BJ대상’ 시상식, 본무대 진행…대상 후보에 턱형-덕자-감스트 등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2019년 한 해를 빛낸 아프리카BJ를 선정하는 ‘아프리카TV BJ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27일 양재 서울특별시 서초구aT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리고 있는 ‘아프리카TV BJ대상’에서 본 시상식이 진행 중이다.

이날 오후 2시부터 개최된 ‘아프리카TV BJ대상’은 시상식뿐만 아니라 인기BJ와 만날 수 있는 사인회부터 Q&A, 미니게임, 이벤트 등이 함께 준비됐다.

현재는 오후 6시부터 본 시상식을 진행하고 있다. 시상 부문은 신인상, 특별상, 최고의 콘텐츠상, 부문별 올해의 수상BJ, 나이스 지키미상, BJ대상이 있다.

그중 가장 큰 영예를 안은 BJ대상은 총 20개 부문으로 나눠 심사 기준을 통해 각 부문별 올해의 수상BJ 중 BJ 대상을 선정한다. 

부문별 올해의 수상 BJ 시상식은 이날 오후 4시 40분에서 5시 40분까지 약 한시간 가량 진행됐다. 

'아프리카TV BJ대상' 예고영상 캡처
'아프리카TV BJ대상' 예고영상 캡처

부문별 올해의 수상BJ는 다음과 같다. ‘이색현장BJ’ 부문의 BJ미니, 달려라봉남, 또치와마이콜, 윤시원, 최고다윽박, ‘에듀테인먼트BJ’ 부문의 망치부인, 김원, 당구해커, 욱하는형, 주식단테, ‘인기게임BJ(롤)’ 부문의 BJ수찬, BJ이상호, 강만식, 김민교, 저라뎃 등이 있다.

특히 스포츠BJ부문에서 감스트, ‘버라이어티BJ(남)’부문의 대한건아턱형, ‘라이프BJ’부문 덕자전성시대, ‘버라이어티BJ(여)’부문의 외질혜 등 올한해 이슈되었던 BJ들이 다수 속해있다. 

한편 ‘아프리카TV BJ 대상’은 아프리카TVㅠ플랫폼을 통해 볼 수 있으며 1부 진행은 BJ세야와 BJ한나가, 2부 진행은 박상현 캐스터와 강은비가 맡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