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 최수종♥하희라, ‘러브 액츄얼리’ 떠오르는 장흥 살이 프로포즈…‘재방송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동상이몽2’의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남다른 프로포즈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다. 

23일 공개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남다른 장흥에서의 프로포즈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오시느라 수고했다며 커플티를 입은 모습을 보여준 그들은 하희라가 수줍게 꺼내든 스케치북을 들고 ‘러브 액츄얼리‘ 명장면을 재연했다. 

 SBS ‘동상이몽 시즌2‘ 방송 캡처

스케치북 속 하희라가 담은 글에는 "사랑하는 오빠, 그리고 여보 19살에 만나서 50살이 넘었네요. 첫 사랑이 곰삭은 사랑이 되어가네요. 26년이라는 시간을 당신의 아내로 살게 되서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담겨있었다. 

이를 읽은 최수종이 눈가는 이내 촉촉해졌다. 이어 하희라는 "어쩌면 당신이 말하는 설레임이 나에게 늘 있기에 그게 설레임인지 모르고 살았었나봐요, 감사합니다. 당신을 존경합니다. 나의 첫 사랑이자 마지막 사랑인 당신을 사랑합니다"라고 전해 최수종이 오열하도록 만들었다. 

이를 본 하희라는 "결혼 26주년 이벤트"라고 전했고 울먹이는 최수종을 꼭 안아줬다. 

최수종, 하희라가 출연해 로맨틱한 장흥살이를 보여주는 SBS ‘동상이몽 시즌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재방송은 28일 오후 1시 20분 SBS 펀E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