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서유기7’ 종영, 총 몇부작 프로그램? 후속은 나영석 PD ‘금요일 금요일 밤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TV프로그램’ 1위로 선정된 ‘신서유기7’가 10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27일 오후 9시 방송되는 tvN ‘신서유기7’ 10회에서는 영화 속 캐릭터들로 분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예상을 초월하는 변신으로 분장계의 역사를 새롭게 쓸 예정이다. 먼저 ‘캐리비안의 해적’의 전설적인 해적 캡틴 잭 스패로우를 연상시키는 송민호의 송 스패로우는 걸음걸이 마저 캐릭터를 완벽 소화해 눈길을 끈다. 

tvN ‘신서유기7’
tvN ‘신서유기7’

은지원은 영화 ‘이티(ET)’의 은티로, 피오는 ‘겨울왕국’ 올라프의 모습을 한 올라표로 변한다. 이수근은 세상에서 가장 작은 아바타 수바타로, 강호동은 영화 ‘범죄와의 전쟁’에서 최민식이 열연한 최익현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강익현으로 등장한다. 

마지막으로 이번 ‘신서유기’에서 지니, 자유의 여신상 등 다양한 변신으로 큰 웃음을 선사한 규현은 조커로 분장, 비주얼 끝판왕의 모습으로 시청자를 찾을 예정이다.

또한 영화 속 음식을 걸고 다양한 영화 퀴즈가 펼쳐진다. ‘올드보이’ 속 군만두부터 ‘기생충’ 짜파구리까지 다양한 음식들이 공개된다. 이에 멤버들의 명대사 퀴즈 열전과 명연기 재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연말 송년회 시즌을 맞아 ‘신서유기’ 멤버들이 함께하는 ‘2019 듀엣 가요제’ 등 ‘신서유기7’에서만 볼 수 있는 풍성한 재미가 올해 마지막 금요일 밤을 가득 채울 계획이다. 이 밖에도 이번 시즌 마지막이 될 용볼대방출 미션의 결과도 빼놓을 수 없는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tvN ‘신서유기7’ 10회는 27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이어 1월 3일에는 ‘신서유기7’ 감독판이 방송된다. 후속으로는 나영석 PD의 ‘금요일 금요일 밤에’가 2020년 1월 10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