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TV 저녁 생생정보-택시맛객’ 묵은지소갈비찜 맛집+도래창구이 맛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27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생생정보’ 970회에서는 생생현장 - 건강을 살리는 친환경 농산물,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 - 낡은 소파를 고치는 43년 경력의 장인, 가격파괴Why - 붉은 대게 무제한 1인 19,900원, 택시맛객 - 양평에서 맛보는 별미 묵은지소갈비찜 & 도래창구이 등 다양한 맛집이 소개됐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KBS2 ‘2TV 생생정보’ 방송 캡처
KBS2 ‘2TV 생생정보’ 방송 캡처

이날 방송된 택시맛객 코너에서는 양평에서 맛보는 별미 묵은지소갈비찜 & 도래창구이 편으로 꾸며졌다. 먼저 찾아간 곳은 도래창구이로 유명한 맛집이다. 지리산 고원에서 자란 프리미엄 육보흑돈, 국내 유일한 도래창 점문점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생방송오늘저녁, 생생정보통, vj특공대, 생방송투데이, 6시내고향 등의 방송에도 여러차례 소개될 정도로 소문난 맛집이다.

메뉴로는 도래창 12,000원, 흑돼지 스테이크 13,000원, 돼지껍데기 9,000원, 흑돼지 삼겹살 15,000원, 불고기 12,000원 등이 있다. 제철 재료로 직접 만드는 12가지 반찬을 셀프로 이용할 수 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00 - 22:00이고 매주 월요일, 명절 전날은 휴무다.

이어 찾아간 곳은 묵은지소갈비찜으로 유명한 맛집이다. 양평에 위치한 곳으로 소갈비찜 전문점이다. 찾아라맛있는TV, VJ특공대, 생생정보통에도 소개된 적이 있다. 메뉴로는 매운소갈비찜 소 30,000원, 매운소갈비찜 중 40,000원, 매운소갈비찜 대 50,000원 등이 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이며 첫째, 셋째주 월요일은 휴무다. 제작진은 방송 직후에는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기 바란다는 말을 전했다.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다음과 같다.

#몽실XX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평장터길)

#원종흥정골매운갈비X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흥청길18번길)

KBS2 ‘2TV 생생정보’는 월~금 저녁 6시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