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전지현, '연예계 대표 빌딩 부자' 1위…그만의 투자 비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전지현이 연예계 대표 빌딩 부자 1위에 올랐다.

26일 방송된  MBC '섹션TV연예통신'에서는 ‘부동산 큰손 스타’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보도에 따르면 전지현은 현재 총 870억 원 대의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다. 이에 전문가는 “강남구 삼성동 공항터미널 맞은편 건물이 340억 원이다. 현금으로 구입했다”고 설명했다. 

해당 건물은 전지현이 2017년 3월경 매입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전문가는 “억대 건물을 현금으로 구입하는 경우는 잘 없다. 특히 100억이 넘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덧붙다. 

전지현/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전지현/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그의 투자 스타일에 대해서 전문가는 “전지현은 저렴한 건물을 눈여겨 보는 편이다. 특히 신축이나 앞으로의 호재를 잘 보는 편”이라고 설명하며 “해당 건물은 신축시 800억에서 900억 원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전지현은 해당 건물 이외에도 아파트, 빌라, 주택 등 주거용 부동산과 빌딩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날 공개된 연예계 대표 빌딩 부자로는 전지현 이외에도 권상우, 송승헌, 서장훈, 하정우 등이 알려졌다.

1997년 잡지 '에꼴' 표지모델로 데뷔한 전지현은 '베를린', '도둑들', '별에서 온 그대' 등 여러작품을 히트시키며 톱배우로 거듭났다. 현재 최준혁과 행복한 결혼생활을 보내고 있으며 슬하에 두 아들이 있다. 

한편 ‘섹션TV 연예통신’은 한 주간 연예가의 핫 이슈만을 엄선, 발 빠르게 취재해 생방송으로 보도하는 연예 정보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5분 MBC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