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웨이랜드’ 크레용팝 웨이, 연말 아이돌 시상식 모두 공개 “수상 여부 알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그룹 크레용팝 출신 웨이(본명 허민선)가 아이돌 시상식에 대해 밝혔다.

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웨이랜드’에는 ‘아이돌 시상식 상금은 얼마일까? 연예인 연말 뒷풀이썰!’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웨이는 “시상식 후보 리스트를 보고 어느 정도 수상 여부를 알 수 있다”며 “상을 정확히 알려주는 것보다 넌지시 힌트를 준다”고 털어놨다. 

웨이랜드
웨이 / 웨이랜드

이어 “여러 개 상을 받는 경우에는 방송국 측에서 ‘이번에 상을 몇 개 받을 것 같아서 무대를 크게 준비해 드렸다’ 등의 이야기를 한다”고 설명했다. 웨이는 “무대 준비 비용에서는 의상과 관련한 부분은 가수 측에서, 무대 장치들은 방송국에서 준비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회사 의견이 많이 반영될수록 소속사 비용 부담이 증가하고 방송국 의견이 많으면 방송국이 부담하는 비용이 많아진다”고 전했다. 웨이는 “시상식에서는 상금 없이 트로피만 준다”며 “출연료도 없다”고 말했다.

웨이는 “방송 3사에서 진행하는 연말 음악 방송 축제는 방송사에서 나오는 보통 출연료를 주거나 아예 없다”며 “시상식에 참여한다는 것이 명예롭고 영광스러운 자리. 그만큼 홍보가 되기 때문에 가수 커리어만으로도 훌륭한 경험이 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