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이스퀸' 최종 결과 1등은? '소리퀸즈' 멤버…박연희-조엘라-이미리-전영랑-이유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3라운드 미니콘서트 강릉 대첩이 펼쳐졌다.

지난 26일 방송된 MBN 예능 '보이스퀸'에서는 소리퀸즈가 3라운드 최종 우승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소리퀸즈는 코믹스러운 표정과 함께 음악에 맞는 춤을 시작했다. 노래는 한복남의 '빈대떡 신사'였다. 팀원들의 장점을 살린 익살스러운 무대였다.

이후 소리퀸즈는 조용필의 ‘못 찾겠다 꾀꼬리’를 불렀다. 소리퀸즈는 노래 시작 전 “꾀꼬리 찾으러 가볼까요?”라고 외치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조엘라는 구두까지 벗으며 무대에서 열정을 표현했다.  이들은 노래 후반부 비장의 무기인 장구와 꽹과리가 등장했다.

이후 이들은  '천태만상'을 마지막으로 신명나게 불렀고 노래를 다 부른뒤 눌러주세요라며 엄지를 치켜세워 웃음을 선사했다.  이들의 점수는 900점 만점에 872점으로 '늴리리 맘보'를 꺾고 1등에 올라섰다. 태진아는 "바로 이거다. 다섯 분이 너무나 완벽했다. 허벌나게 잘한거다"라며 극찬했다. 

소리퀸즈 조엘라 / MBN '보이스퀸' 방송캡처
소리퀸즈 조엘라 / MBN '보이스퀸' 방송캡처
MBN '보이스퀸' 방송캡처
MBN '보이스퀸' 방송캡처

성난 돌고래의 무대가 이어졌다. 이들은 "보이스퀸의 고음을 맡고 있는 고음퀸이다"라며 자신들을 소개했다.

이어 '멍'을 부르며 고음 퀸의 모습을 보여줬다. 하지만 세연이 박자를 놓쳐 위기의 순간이 찾아왔지만 이내 박자를 되찾아 무사히 노래를 불렀다.

마지막으로 주설옥과 박진영이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를 고음보다 차분하게 화음을 넣어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보였다. 이에 관객들도 퀸 메이커들도 눈물을 글썽였다. 성난 돌고래는 831점을 받아 4위에 올랐다. 가장 낮은 점수를 준 황제성은 "중간에 박자도 놓치고 팀워크가 안맞는 것 같아서 89점을 줬다"며 미안해했고 인순이는 "그럼에도 끝까지 잘했다"며 칭찬했다.

한편 교수 출신 이유나 교수에 대한 관심이 계속되고 있다. 이유나는 JYP 보컬트레이너, KAC 한국예술원 보컬과 교수 출신이다. 나이는 31세다.

MBN '보이스퀸'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