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괴팍한 5형제’ 마흔파이브 허경환X박성광X박영진X김원효X김지호, 몸무게 200kg 맞추기…‘정형돈 깜짝등장’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괴팍한 5형제’에서는 마흔파이브와 몸무게 200kg 맞추기 대결하고 정형돈 깜짝 등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6일 오후 방송하는 jtbc 예능프로그램 ‘괴팍한 5형제’에서는 MC 박준형, 서장훈, 김종국, 이진혁, 막내 MC 세븐틴 승관과 함께 게스트로 마흔파이브 허경환, 박성광, 김원효, 박영진, 김지호가 출연하게 됐다.

 

jtbc‘괴팍한 5형제’방송캡처
jtbc‘괴팍한 5형제’방송캡처

 

마흔파이브는 2020년 40살이 되는 KBS 22기 동기인 허경환, 박성광, 김원효, 박영진, 김지호가 모여서 마흔파이브라는 이름으로 그룹을 만들게 됐다. 김종국은 이들을 보고 "정말 마흔 동갑이냐"라고 물으며 김지호에게 눈길이 갔고 김지호는 "우리 중에 내 생일로 따지면 막내"라고 하며 놀라움을 줬다.

특히 박성광이 "내가 마흔파이브 김종국, 고음 담당"이라고 밝혔고 "김종국과 고음대결을 하자"고 결투를 신청했다. 이에 박성광은 돌고래 초음파 소리를 내면서 김종국의 모기 창법에 맞서며 4단 극한 고음을 내질렀다.

또한 괴팍한 5형제와 마흔 파이브는 '몸무게 합 200kg을 맞춰라'미션 대결을 하게 됐는데 김종국은 "서장훈에게 형이랑 나만 올라가면 되겠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김지호가 김원효에게 "우리 둘만 올라가면 되겠네"라고 하며 대결을 펼쳤다. 괴팍한 5형제는 평균 나이 36.4살이고 마흔 파이브는 평균 아니 39살로 몸무게 대결에서 어느팀이 승리를 할지 궁금했고 결국 대방어 회를 두고 시합을 한끝에 괴팍하 5형제가 승리를 했다.

또 마흔파이브 중에서 '재평가해야될 개그맨 줄세우기'를 하기로 하면서 갑자기 정형돈이 나타나서 1위로 박영진을 줄을 세우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한편, jtbc 예능프로그램 ‘괴팍한 5형제’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