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토브리그' 박은빈의 톰보이룩, 담백+러블리한 매력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박은빈이 담백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 매거진 '싱글즈'가 박은빈의 화보를 공개했다.

박은빈 / 싱글즈
박은빈 / 싱글즈

이번 화보에서 박은빈은 담백하고 편안한 톰보이 룩을 선보였다. 그는 청순하면서도 순수한 비주얼을 뽐내며 톰보이 룩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해내 시선을 압도했다. 

박은빈은 최근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를 통해 안방극장을 찾고 있다.

박은빈 / 싱글즈
박은빈 / 싱글즈

박은빈을 비롯해 남궁민, 오정세, 조병규까지 막강한 조합으로 화제를 모은 ‘스토브리그’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 야구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

지난 13일 첫 방송을 시작한 ‘스토브리그’는 2회 만에 분당 최고 시청률 10.1%(닐슨코리아 제공)를 기록하며 쾌조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박은빈 / 싱글즈
박은빈 / 싱글즈

상큼하고 당찬 매력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하며 보는 이들에게 유쾌함을 선사하는 박은빈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렇듯 최근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배우 박은빈의 화보는 '싱글즈' 1월호와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모바일 (m.thesingle.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SBS ‘스토브리그’는 매주 금, 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인물관계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드라마 제목의 뜻은 프로 야구의 한 시즌이 끝나고 다음 시즌이 시작하기 전까지의 기간을 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