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TV 저녁 생생정보-기다려야제맛’ 정성 가득 손만둣국+문어해물보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26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생생정보’ 969회에서는 전설의 맛-<40년 전통 맛의 신세계 밴댕이 완자탕 & 33년 전통 코스로 즐기는 오리 한 상>, 기다려야 제맛-<정성 한 그릇 손만둣국 & 이 안에 다 있다 문어해물보쌈>,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 가수 한혜진의 고향 경상북도 경주시 등 다양한 맛집이 소개됐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KBS2 ‘2TV 생생정보’ 방송 캡처
KBS2 ‘2TV 생생정보’ 방송 캡처

이날 방송된 기다려야 제맛 코너에서는 손만둣국으로 유명한 맛집을 찾아갔다.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진진만두x'은 잡내 없는 담백한 양지 육수에 매일 뽑는 가래떡, 속이 꽉 찬 김치만두에 두툼한 계란 고명을 더한 만둣국으로 소문난 맛집이다. 한파로 몸도 마음도 추운 겨울에 한 그릇 먹으면 온몸이 녹는 듯한 느낌이 든다는 평을 받고 있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에 위치해 있다. 영업시간은 평일 11:00 – 22:00 / Break time 15:00~17:00 / 주말 11:00 - 21:00이다.

이어 소개된 곳은 사당역 근처 맛집으로 알려진 '통영해물보x'이다. 이곳은 당일 고수한 싱싱한 해산물에 보쌈 고기와 문어숙회를 함께 먹는 문어해물보쌈으로 유명한 맛집이다. 이곳의 보쌈고기는 식은 상태에서도 돼지고기 특유의 누린내가 없는 것으로 유명한데, 여러 가지 채소와 과일, 향신료를 넣고 끓이다가 마지막에 말린 연잎을 넣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에 위치해 있다. 영업시간은 매일 12:00 - 24:00이다. 제작진은 방송 후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 부탁드린다는 말을 전했다.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다음과 같다.

# 진진만두X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 통영해물보X (서울 관악구 관악로)

KBS2 ‘2TV 생생정보’는 월~금 저녁 6시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